자취 라이프/음식

잠실새내 태국요리점문점, 레몬그라스 타이 내돈내산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5. 00:02
728x90

찾기 어렵지 않았던 레몬그라스타이 !

주변에 태국음식점이 없어 찾기 어렵진않았지만

간판이 크지않아서 그냥 지나치는 사람들도 있을것같다

 

 

조금 늦게 도착해서 친구들이 벌써 시켜놓고 먹고 있었음 ㅎ

그래도 사진은 잘 찍어줬다

 

이건 미고랭.

위에 뿌려진 땅콩이 너무 고소했고

단짠단짠이라 한국인 입맛에 딱 맞다

 

이건 인도네시아식 해물볶음밥인 나시고랭

나시고랭 저번에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는데

여기서도 역시나 맛있었다

 

나 옛날에 인도네시아 사람이었나 ?

 

이건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는데

삼겹살에 달짝찌근한 소스를 찍어먹었다

삼겹살은 역시나 맛있고, 내 입안으로 와앙

 

쌀국수는 요즘 많이들 먹어서 말 안해도 다들 잘 아는 맛 !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나눠먹었는데도 1인 1고기 했던거같다

 

이거 내 원픽인 푸팟퐁커리

원래 게 싫어해서 안먹는데 이거 내 원픽 !

 

튀긴 게가 우적우적 씹을수있을정도로 부드러웠고

위에 뿌린 소스가 3분카레 맛이 안나서 좋았다

 

밥이랑 와앙-

 

이건 주영이가 찍은듯 ㅋㅋㅋㅋ

이렇게 늘어놓고 먹었다

 

근데 생각해보니 다들 안쪽에 일렬로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네 ㅋㅋㅋㅋ

 

 

내돈내산 후기인

잠실새내 레몬그라스 타이 맛집 후기 !!!

 

잠실새내에 방문하면 다시한번 가고싶은 곳입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