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성수동 맛집]돈까스 악개의 <고운> 돈까스 찐후기 !

우주먼지의하루 2022. 4. 21. 00:02
728x90

돈까스를 사랑하는 돈까스 악개의 맛집 후기 !

성수동에서 소문난 맛있는 돈까스가 있다고 가봤어요

 

여러 블로그 리뷰를 봤는데 고운은 성수동에서 정말 맛있는 돈까스라고 하더라구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성수동 프리미엄 돈카츠 고운

찾기 어렵지 않아요 !

 

토요일 6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벌써 만석이더라구요

다들 어디서 이렇게나 오셨는지... 대단쓰

 

 

프리미엄 돈카츠 고운은 메뉴는 위 사진에 나와있어요

 

한정메뉴로 특등심카츠와 특안심카츠가 있고,

등심,안심카츠 정식도 있어요 !!

 

세트메뉴도 있는데 읽어도 뭔지 모르겠음... 돈지루가 뭐지 ?

 

 

앉자마자 물병을 주는데요, 물병 진짜 모던하고 이쁨

물 너무 많이 담겨있어서 그런지 진짜 무거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돈까스 소스와 샐러드 소스도 담겨있는 통도 있어요

 

 

그리고 돈까스에 찍어먹는 소금이랑 와사비도 있어요

요즘 돈까스에 와사비 곁들여먹는곳이 많더라구요

 

저도 와사비 좋아해서 많이 떠먹었어요

 

 

성수동 프리미엄 돈카츠 고운에서는 밥이랑 된장국을 줘요

된장국은 특이하게 고기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특이한데 맛있었어요

 

 

저는 고운에서 특등심돈까스를 먹었어요

한정인데 있어서 다행쓰

 

성수동 맛집 고운은 특등심돈까스는 다른곳이랑 비슷하게 비계가 있는 등심이더라구요

 

고운 돈까스는 육즙이 많아서 먹을수록 튀김 밑부분이 젖더라구요

원래 이런 돈까스는 느끼해서 안좋아하는데 신기하게 이거는 안느끼하더라구요

 

그래도 돈까스는 바삭해야지 !

 

 

 

친구는 특안심 시키려다가 한정이라 다 팔려서 그냥 안심시켰어요

 

 

저도 하나 바꿔서 먹어봤는데 짱맛 !!

안심은 확실히 부드러웠어요. 안심이 객관적으로 더 맛있다라고 느끼는사람이 많겠지만

저는 개취로 등심을 더 좋아하기때문에 다음에가도 등심을 시킬것같아요 

진짜 개취개취

 

 

돈까스 악개의 주관적인 판단으로는 성수동 고운은 5점만점에 3.7점 !

친구 데리고가도 욕 안먹을만한 집입니다

재방문의사 있는 집이니까 추천추천 ~

 

 

성수역 근처에 있으니까 성수역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