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종로 가볼만한 곳, 디저트 페어링 <카페 이스티브 EASTIVE>

우주먼지의하루 2021. 12. 16. 00:02
728x90

 

신기한 카페 !

카페 이스티브 EASTIVE 방문 후기입니다 ~

 

 

이렇게 이상한 곳으로 들어가야 나오는 카페....ㅋㅋㅋㅋ

들어가면서 진짜 이런곳에 카페 있다궁...?

의심하면서 갔다

 

카페 대문도 의심스러움

그래도 멀쩡하게 생긴 문 !

 

들어가자 보이는 다른 세계

 

예술은 모르지만

일단 있어보임

신비로워보임

화질이 좋아보임

 

카페 이스티브 EASTIVE는 지정 좌석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왜 그런지 들어가면 알게됨 ㅇㅇ

 

1인 1메뉴가 필수 !!

이것도 들어가면 이유 알게됨 ㅇㅇ

 

 

키오스크로 카페 밖에서 커피 주문하고 카페 입장 ~~

카페 입장하면 또 다른 세계임

들어가면서도 여기 뭐하는 곳이야 ?

하면서 의심했어요

 

 

지정된 좌석에 앉아서 커피 기다리니까

카페 테이블이 이렇게 변함 !!

천장에 오브젝트 ?!를 잡아서 꾸며주는 물건이 달려있어요

정확한 기술은 모름...

 

ㅋㅋㅋㅋㅋㅋ 사진 왜 이래

저렇게 오브젝트를 잡아주면 주변으로 촤르륵 꾸며준답니다

 

유리컵 주변으로 반응하는 중...

스르륵 나타나는게 진짜 신기했어요

 

또 바뀐 배경

난 초록이 좋아

이런 폭포에 숭어 ...?

숭어가 유리잔에 부딪히면 튀어 올라요

핵신기

숭어 지나가는 중..

이번엔 새 나타남

팀장님이 '조같다'라고 개그쳤는데

넘 웃겨서 머릿속에 저장해놓음

 

아 조같네 !

 

 

 

사진 찍어놓은 것 외에도 여러가지 콘텐츠들이 주르륵 지나가요

요즘 참여형 전시회, 미디어 전시 이런게 유행인데

이제 카페에도 이런것들이 생기나봐요

 

진짜 색다른 경험 !!

카페 나오면서 이제 현실 세계로 빠져나가는 중...

 

을지로 색다른 카페를 가고싶다면

카페 이스티브 EASTIVE를 방문해보세요 !!

 

내돈내산 카페 투어입니다 ~!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