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서울 나들이 - 동대문 DDP / 흥인지문 공원 방문 !

우주먼지의하루 2020. 5. 28. 00:06
728x90

저번주 주말 동대문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기상청에서는 비가 온다고했는데 다행히 비가 안오네요!

 

근처 다른 일로 방문했다가 동대문 근처도 돌아보고 왔습니다.

 

 

DDP

 

원래도 이런게 있었나요.

이제석광고연구소에서 만든 아리수 식수대 !

완전 귀엽습니다.

 

 

쪼록.

 

 

DDP를 보고 이제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는데 흥인지문 공원이 보였어요

여기도 정말 처음 본 곳이에요.

 

 

 

동대문

 

한적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흥인지문 공원도 성곽길이 있었어요

지도에서 찾아보니 이곳부터 낙산공원 성곽까지 쭈욱~ 이어져있었던 곳이었어요

진짜 몰랐...

 

 

다음에 시간이 나면 종로 산책로 따라 걸어봐야겠어요

힐-링

 

 

지진운인가....?

낙산공원보다 한적해서 성곽사진찍긴 좋으네요

 

 

공원에서 내려다 본 뷰.

너무 좋쥬 ?

 

 

보이시는 성곽 뒤로도 계속해서 길이 있었어요

정말 낙산 성곽길 까지 이어지려나...?

다음에 도전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