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목포 여행 - 씨엘비 베이커리, 목포 오선당, 장터 꽃게살,근대역사관, 시화골목, 스카이워크, 해상케이블카

우주먼지의하루 2021. 5. 18. 00:02
728x90

 

9시 40분 목포 출발 뿌~뿌~

목포까지 처음가본다 설레설레

바깥구경 못하고 클래시로얄하다가

자다가하니까 금방 도착

날씨도 크~ 너무 좋다

 

목포역과 가까운 씨앨비 베이커리

몰랐는데 목포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빵집이랬음

 

점심먹기전에 간단히...ㅎ

요건 새우 바게트

완전 달달한 머스타드 소스가 듬뿍쓰

 

요건 크림치즈바게트

 

목포 여행다닐때 하나씩 꺼내먹었다 ㅋㅋㅋㅋ

진짜 꿀맛

 

씨앨비 바로 근처에 목포 어선당

어묵타르트가 진짜 색달랐음

목포 오선당을 더 알고 싶으면 아래 글 클릭 !

 

rk1993.tistory.com/entry/%EB%AA%A9%ED%8F%AC%EC%96%B4%EB%AC%B5-%EC%98%A4%EC%84%A0%EB%8B%B9

 

이제 진짜 점심먹으러 가는길

점심 먹기 전 많이 들렀다 ^^

 

인스타 사진찍기 딱 좋은 수퍼마켙 발견하고 장터집 고고

 

조금 대기가 있었던 장터집

시그니처 메뉴인 꽃게살

누가봐도 맛있어 보임

누가봐도 맛있어 보임22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존맛탱

양념이 더 강해도 맛있을거같다

입맛이 자극적으로 변했어

점심먹고 근대역사관 방문

목포를 한눈에 볼수있는 모형

미니어쳐 좋아

 

이런곳 올때마다 한명은 꼭 외우고 가자고 해서

찍어놓은 김귀남 열사(라고해야하나)님

 

외우자

 

김귀남

김귀남

김귀남

시화골목도 방문

차타고 다니니까 편하네예~

우리는 둘째골목 선택

진짜 귀엽당

1987에서 김태리랑 강동원이 만난 장면 여기서 찍었다고했다

강동원이 있으면 강동원밖에 안보일듯

어후 목포 좋다

목포 스카이 워크도 방문

아니 하루에 다 일어난일 맞아 ?

진짜 많이 갔네 ㅋㅋㅋㅋ

목포에 도착을 했십니더~ 포즈

해상 케이블카 도착~

시간대 잘 맞춰서 타서

해지녁 즈음즈음도 보고

야경도 볼수있었다

근데 사진을 잘 못찍음 ^^

 

목포에 오길 참 잘했다

ㅋㅋㅋㅋㅋㅋ

 

숙소와서는 배달 시켜먹음

여기 목표에만 있는 집이라고 해서 시켜먹었다

사리 종류 다 공짜 !! 완전 좋아 !!

 

역시 사리는 라면 아닙니까 ~

햇반과 닭으로 하루마무리

아따마 목포에서 잘 놀았다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