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여행]남원 뚜벅이 국내 여행 - 춘향 테마파크, 광한루

우주먼지의하루 2020. 11. 19. 00:02
728x90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남원 여행을 왔다 !

예전에 방영했던 쾌걸 춘향이 갑자기 생각나서 보다가

남원 여행에 꽂힘

 

기차타고 남원까지 바아로 갈 수 있었다

남원 KTX역은 지붕이 기와지붕느낌을 냈음

이런거 너무 좋아 ><

한국은 역시 이래야지

 

아무것도 없는 남원역 앞...

카페는 하나 있었다 그래도

역 바로 앞에 관광안내소도 있었다

여행가면 항상 관광안내소의 가이드북을 꼭 가지고 다닌다

내가 모르는 관광지가 있을까하는 것도 있고

여행다닐때는 저런거 들고다녀야 느낌 나는 거지 !

아무튼 버스타고 춘향 테마파크로 출발

남원역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 있기 때문에 걱정안해도된다

택시도 많이 대기하고 있었는데

남원은 굳이 택시 안타도 된다고 하길래 고고싱

테마파크 앞에서부터 쭈욱 산책로인 것같았다

밤에 더 좋을것같네

이정도 한자는 읽을 수 있지

춘향교쓰

다리교자 예전엔 다리가 나무로 만들어져서 나무목이 있지

하면서 외웠던 기억

오랜만에 야외 너무 좋다 ><

완전 큰 춘향테마파크 시그니처 ?

남원시에서 여기에 힘 좀 쓴 모양이군요 !

당연히 왼쪽이 입구인 줄 알았는데

옆에 있는 에스컬레이터가 입구다

알고보니 출구가 저기였음

차타고 온 사람들은 저기로 올라가겠지만

나는 뚜벅이니까 !

홍콩에 있는 에스컬레이트 느낌

몽룡이 철 안들어서 어렸을 때도 답답해했는데

으이구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관광기념품 !

총 25개의 기념품 판매합니다~

이리 오너라 내사랑이야

이히리 오너라 내사랑이야

 

올라가면서 만난 그네타는 춘향이

별 생각없이 봤다가 이게 뭐야 ㅋㅋㅋㅋ

나름 입체적인 그네타는 춘향이

그리고 춘향이 너무 서구형 미인인데요...

제 머릿속 춘향이는 동양적인 미인인데

 

여기는 언약하는 곳

손 안에 넣고 사랑의 약속 하면 된다 ㅋㅋㅋㅋㅋ

귀여웡

자물쇠 채우는 곳도 있다

남원시장님예~

돈을 벌려면 이런 곳 옆에다가 자물쇠 판매대를 놓아주이소~

경치 죽인다 죽여

좋다 좋아

 

이 길따라 올라가면 세트장 같은 것들이 나온다 

마음껏 이용해도 된다고 했는데

너무 부끄러워서 못했다

나름 풍물부였는디

꽹과리 시끄러워서 한번도 졸업하고나서 못해봤다

예전에 우리 할머니댁도 초가집이였는데

요즘은 잘 없겠지 ?

가을이다 가을이야

다음에 들른 곳은 서당

뒤에 쟤 자는 거 같은데요 훈장님

다음에 들른 곳은 춘향전의 한 장면이 모형으로 있는 곳이다.

이 모습은 암행어사 되어서 춘향이 구하러 오는 장면 

춘향아 죽지마... ㅠㅠ

 

이제 집 가려고 하는데 발견한 판소리 한마당

남원 곳곳에서 이런 연극들이 보였다

남원은 문화의 도시였군

국립민속국악원도 여기 있었다

남원이 문화의 도시 맞나봉가 ?

이제 광한루 가는 길~

광한루원 가는길에 만난 마스크쓴 도령님

추우니까 집에 들어가이소

광한루원 도착~

남원은 연계할인이 돼서 춘향테마파크, 남원항공우주천문대, 남원 백두대산 생태교육장, 광한루

입장권이 있으면 할인이 된다 !

 

입장권 꼭꼭 챙겨다니기~

 

여기서도 발견한 연극

현대적으로 각색한 흥부전이었다

존잼따리

말이 필요없는 광한루 풍경

내 팔만한 잉어

진심 징그러워

보자마자 으윽했다 진짜 징그러워 ㅠㅠ

이런 큰 물고기 볼 때마다 조의 영역 웹툰 생각나서 너무 무섭다

우웩

남원은 역시 문화의 도시

월매월매~

그냥 시민 연극단이었다고 하는데 완전 잘하심

굿굿

남원예촌은 한옥 호텔인데

남원예촌은 오후 3시까지 일반인들도 관람이 가능하다

 

나는 너무 늦게가서 탈락 !

다음에 한번 꼭 오고 싶다 

한옥호텔 좋아..

 

나오자마자 또 보인 공연

 

유투브로 봐야딩

남원예촌 완전 이쁘게 썼다

나름 서예동아리 했눈디..

남원에서 사랑 확인 하세여...

남원 당일치기로 갔다가 이제 해남으로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