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여행

[여행]순천 나무 게스트하우스 방문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11. 26. 00:02
728x90

순천 나무 게스트하우스 방문 후기 !

순천 시외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위치는 아주 좋은것 같다

뚜레쥬르 바로 뒷편에 위치해 있다.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었던 나무 게스트하우스 !

간단하게 일박하는거라 게스트하우스에 머물렀다 

외관부터 너무 이쁜 게.하

가격이랑 조식시간 등등 참고하세요 !

 

원래는 여관이었나 ?

어떤 곳으로 운영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아주 깔끔한 게스트하우스로 이용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거쳐간 흔적

약간 이런거보면 청춘느낌이랄까...

요런 느낌 나는 좋아한다.

곳곳에 그려져 있는 나무 그림

여긴 주방

진짜 이쁘게 꾸며놓으셨다

6~70대 아주머니 아저씨께서 운영하시는것같은데

완전 이쁘게 꾸며놓으셨음

나두 이런 (큰)집 살고싶어..

식탁 큰거 진짜 내 스타일야

거북이 핵귕 ㅠㅠ

저런건 어디서 구하셨지

여행객들 오면 같이 놀라고 구비해두신 보드게임들

여행지에서 이런거 나는 모르는 사람들이랑 노는거 너무 부끄러웡 ><

그리고 구석에 있는 컴퓨터 두대 

여행지 검색할 때 사용하면 좋을 듯 !

주방도 아주 깔끔하다

토스트기랑 커피포트도 완벽 구비 !

라면먹으면서 보는 신박기획

NCT인가 ?

라면먹고 나는 꽝꽝나무방으로 왔다

꽝꽝나무 생전 처음 들어봄

방 하나 하나 안전열쇠라고해야하나 뭐라고 부를지 모르겠지만

이거 다 설치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수 있었다

여자들끼리만 와도 아주 안전하게 잠들수 있을 것 같네

화장실은 딱 그냥 화장실

샴푸랑 바디워시, 수건은 구비되어 있습니다 !

방이랑 화장실 사이에 이런 공간이 있어서 캐리어같은거 여기 두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짐이 없어서 이 공간을 사용하진 않음

방은 요렇게 생겼다

에어콘도 완벽구비

보일러도 빵빵하게 틀어주셨다

티비도 있고 드라이기도 있고

 

수건도 1인당 두개씩 쓸 수 있게 구비해두셨다 !

오랜만에 침대에 누어서 티비보다가 잠들었다

 

여행의 피로를 다 풀고 다시 시작하는 여행 !

 

순천 나무 게스트하우스 깔끔하고 친절해요

순천 게스트하우스 찾으시면 여기로 가보세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