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서래마을 맛집]수요미식회에 나온 수제버거 맛집 <버거그루72>

우주먼지의하루 2020. 11. 12. 00:02
728x90

 

오늘은 서래마을에 있는 수제버거집을 방문했습니다

버거그루는 수요미식회에 나온 맛집이라고하더라구요

 

위치는 어렵지 않은 곳에 있었습니다

바로 찾을 수 있었어요

다만 차가 있으시면 주차 공간이 없어서 막막할 것 같네요

 

근데 왜 요즘 티스토리 지도 첨부가 잘 안되는지...

 

 

가게 들어가기 전에 버거 메뉴와 가격이 있네요

나중에 대기 시간이 있을 때 보고 미리 선택해놓으면 될 것 같아요

 

버거그루72의 내부 사진입니다.

 

특별히 이쁘지도 그렇다고 안이쁘지도 않은 그런 음식점이었습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갔어요

그 중에 헨리가 제일 눈에 띄더라구요

헨리 좋아

저는 느즈막하게 점심 시간 지나서 갔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이 한명도 없었어요

배고팠는데 웨이팅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음료수도 이런것들이 있네요

버거를 시키고 기다리는 중..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버거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는 양송이 버섯 크림 치즈버거를 시켰어요

 

완전 항공샷

저는 세트를 시켜서 감자튀김이 나왔어요

단품이나 세트나 크게 차이 안나서 저는 세트로 시켰습니다

세트하면 음료수도 나와요 !

 

크림이 완전 밖으로 쏟아져 나와있어요 !

비쥬얼 굳굳

완전 맛있어보이죠 ??

저도 이 비쥬얼을 보고 가고 싶다고 마음먹었습니다

크림이 맛있어서 싹싹 다 긁어 먹었어요

 

요건 친구가 시킨 그루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양파가 가득 올려져 있어서 이것또한 맛있었어요

그루 시그니처 버거 항공샷

저도 이거 먹을까 양송이 크림 먹을까 고민했습니다

제 입맛에는 둘 다 맛있었어요 !

이제 진짜 먹는 시간...

저는 햄버거 칼로 잘라먹는거 안좋아하는데

이거는 꼭 칼로 잘라먹어야해요

왜냐면 크림이 넘쳐 흐르기때문에 절때 손으로 먹을 수 없답니다

단면보여주려고 사진 또 한장

 

감자튀김은 그냥 감자튀김

 

 

전반적으로 맛은 무난무난했어요

다만 크림소스를 올려줬다는 특이함때문에 찾아가시는 듯 !

 

서래마을 가실 때 한번쯤 들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버거 다 먹고 공원도 들렀습니다

서초에 이런 공원이 있엇다니

벌써 가을이라니 ㅠㅠ

서초에 이런 곳이...?

국립중앙도서관이 서초에 있었네요

왜 용산에 있다고 생각했지...?

 

서래마을 탐방기 끝~

수제버거 맛집 버거그루 72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