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대전맛집]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대전 두부두루치기 맛집 - 광천식당

우주먼지의하루 2020. 10. 6. 00:02
728x90

저번에 먹었던 두부두루치기가 너무 맛있어서

또 찾은 대전 두루치기 맛집

 

이번에는 광천식당으로 고고싱

광천식당은 중앙역 근처에 있습니다

 

쉽게 찾을 수 있었던 광천식당

간판만 봐도 찐맛집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오래된 맛집이라 그런지 TV에도 많이 나왔네요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온 찐맛집

주차공간은 조금 협소해보였습니다

근처에 차를 대고 와야할 것 같아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보입니다 !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뒷편의 다른 장소를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사람이 많아 그런지 안쪽에다가 자리를 더 만들었나봐요

건물이 진짜 우리 할머니 집 같아요

이런데가 진짜 찐맛집.. 

완전 기대돼

저희는 수육을 시켜서 그런지 상추도 같이 나왔답니다

저 국은 원래 기본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국 진짜 너무 맛있었구요

두루두루치기랑 같이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다들 개인 국 그릇 쓰는데

그런 부분에 조금 더 신경 써주셨으면 좋겠다는 조그마한 바램

저희는 수육 소랑 두부두루치기 2인분 그리고 면 사리리를 시켰습니다

 

광천식당은 혼자 온 사람들을 위해서

1인분도 팔더라구요

굿굿~

두루치기 2인분 짜잔~

역시나 두루 두루치기는 맛있었습니다

 

2인분 시키니까 두부 두모?! 정도 나온 것 같아요

양념이 그렇게 맵지도 않고 진짜 딱 먹기 좋았어요

요즘 너무 매운건 먹는데 방해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자극적으로 매운 맛을 선호하지않은데

광천식당은 딱 맛있게 매웠어요

 

수육은 이렇게 나온답니다

마늘이랑 고추가 위에 썰려져서 나와요

고추는 땡초인지 진짜 매웠어요

보기만 해도 침나오네요

수육은 전지인지 후지인지 잘 모르겠지만

일단 삽겹살은 아닙니다

그래서 부드러운 맛보다 쫄깃한 수육맛을 느낄 수 있어요

 

두부두루치기랑 먹으니까 진짜 맛있었어요

진심 !

 

다음에 가도 수육은 사이드로 꼭 시킬 것 같슴다

 

광천식당의 두부두루치기 두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만 봐도 식감이 느껴지죠 ?

 

개인적으로는 두부는 저번에 갔던 진로집이 더 맛있었어요

거기 두부는 되게 신기한 식감이었거든요

 

맛이 없다는게 아니라 비교했을때 진로집이 더 입에 맞았다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광천식당의 두부도 역시나 맛있었어요

좀 더럽게 찍혔지만..

두부두루치기에 사이드 하나만 고르라고 하면 저는 수육도 아니고 면사리를 택할거에요

이 양념에 우동사리는 진짜 역대급입니다

 

두부를 챱챱 으깨서 양념 듬뿍해서 칼국수 먹으세요

꿀~맛

대전에 오면 꼭 먹어야 할 맛집

두부두루치기 광전식당

꼭 한번 가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