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후기]서울 데이트 - 경복궁 근처 한복 대여 <도령아씨한복>

우주먼지의하루 2020. 11. 3. 00:02
728x90

오늘은 경복궁에 놀러갔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어디 놀러갈 곳 없을까하다가

경복궁으로 고고싱 ~

 

요즘 경복궁에서 한복입고 돌아다니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엔 저도 한복을 입고 가봤어요

여러 한복대여점 중에서

제가 고른 곳은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도경아씨한복 대여점입니다

 

도령아씨 한복은 2층에 있어요

역 근처에 있어서 아주 찾기 쉬웠습니다 

창문에도 한복이 걸려있네요

한복 너무 이뻐요

여행 온 외국인들도 많이 찾아서 그런지

여러나라 말이 많았습니다

 

외국인들이 진짜 좋아할거같아요

저도 외국나가면 이런거 입고 싶을듯

입구부터 사로잡는 예쁜 한복쓰

도령아씨한복 대여점은 가게가 진짜 컸어요

한복도 많고 종류도 많았습니다

도령아씨한복은 대여하면 무료로 머리도 해주신답니다

화려함의 극치 ~ 기분좋았어요

댕기머리할때 쓰는 건데 진짜 전부다 깨끗했어요

머리에 하는거라 관리가 소홀할 수도 있는데

진짜 전부다 깨끗했답니다

이건 그냥 귀여워서 한컷

한복 종류 짱 많죠 ?

고르기도 힘들었습니다 ㅋㅋㅋ

근데 진짜 전부다 깨끗했어요

저도 여기 고른 이유가 깨끗해보여서 그런건데

진짜로 다 깨끗깨끗 !!

너무 기분좋았습니다

예시로 한복 사진도 있어요

저는 한복이 쨍하게 색깔 띄는게 이쁜거같아요

빨간색같은 완전 화려한게 이쁜듯

여기는 남자한복입니다

남자한복도 진짜 다 이쁜듯

 

경복궁가서 왕이나 선비 옷 고르시는 분들 많이 보였어요

남자 한복 역시도 너무 이쁩니다~

 

저는 이 포도대장 옷을 골랐답니다

제 눈엔 그냥 이게 제일 이뻐보였어요 ㅋㅋㅋ

남자옷으로 나온거라 사이즈가 걱정됐는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다양해서 제가 입어도 딱 맞았어요

아마 고딩, 중딩 이런 애기들도 한복 입으니까

사이즈가 다양한 것 같아요

피팅룸이 따로 있는데

여기말고 더 큰곳도 있어요

진짜 큽니다 !!

 

사람들이 있어서 사진을 다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생각보다 더 훨씬 큰 공간이 있어요 ㅋㅋㅋ

 

 

한복을 갈아입고 출발!

 

여기도 한복입고 계시는 분들 있네요

수문장 행사시간 가까이 가서 있으신건가 ?

아마 알바생일듯싶습니다

가만히 있으려면 힘들것같네요

어쨌든 경복궁 들어가서 사진도 많이 찍었답니다

아, 한복입으면 공짜로 들어갈 수 있어요

그래서 카페에 음료 마시러 나갔다가 기념품사러 들어갔다 했답니다 ㅋㅋㅋ

 

 

광고 절대 아닌 !!

내돈내산 방문후기

 

도령아씨 한복 대여점

깨끗하고 깔끔한 한복이라 추천 100000개 !!

 

지금은 가을 이벤트 중이라고하니

홈페이지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욥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