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IKEA Lab 성수 방문후기(화양사거리,중랑천)

우주먼지의하루 2020. 12. 3. 00:02
728x90

 

연차쓰고 서울왔다가 들린 성수동 이케아랩 !

화양사거리쪽에 생겼다고해서 신기해서 방문하고 싶었다

예전에 인턴시절 살던 곳인데 이렇게 발전됐다니...대박쓰

예전에 여기 한창 건물 짓고 있었는데 신기해 !!!!!!

 

화양사거리 버정 내리자마자 바로 보이는 이케아랩

근데 평일 낮엔 이렇게 돌아다니는 차 주인들은 뭐하는 사람들일까

와씨... 진짜 ㅋㅋㅋㅋㅋㅋ 완전 진짜 여기 공사판이었는데

창원 팔용동 건물 올라간것만큼 신기한 일이다.

1층부터 차례대로 입장 ~

곳곳에 QR코드를 찍으면 오디오 가이드를 들을 수 있다

 

갈색 이거는 나무고

초록색은 유리

목화솜은 문익점

정준하는 소시지빵점 (前무도 애청자)

여기는 이케아랩 상점코너

나무 젓가락 숟가락 살까말까하다가...

나무 접시 들었다놨다하다가....

일단 진정시키고 다른데 구경

제일 사고 싶었던 의자 !!!!

근데 집에 놔둘 곳이 없어 ㅠㅠ

페트병으로 꾸민 방...

페트병도 예술이다 !

2층으로 올라온 이케아랩 !

 

6개월 이후에는 이 공간이 다른곳으로 바뀐다고하는데

어떤게 들어올지 궁금해

2층에는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꾸민 방 !

진~~짜 이뻤다

살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집을 꾸민적이 없는데...

이렇게 살면 진심 너무 재밌을거같다

포근해보이는 쇼파

2층 곳곳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게 

이렇게 터치스크린이 준비되어 있다

이케아 제품이 좋은지 안좋은지 모르겠는데

이케아꺼는 전부다 모던해서 다들 좋아하는듯

 

완전 내 서타일 !!!!!!!!!!

초록색 좋아좋아

나도 이런 집 살고싶다. 하지만 벌레는 없어야해 !

그리고 주방으로 꾸며 놓은 공간으로 갔는데

이렇게 여기를 눌러보세요 하는 스티커들이 많이 붙여져 있었다

궁금하면 가셔서 눌러보세요 ~~

여긴 거실분위기 !

쇼파는 검정색이나 어두운 계열보다

이렇게 갈색이라도 조금 밝은 분위기의 가구를 놔두는 것이 더 내취향인듯

집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거실은 밝아야해

이것도 진짜 귀엽...

 

여기는 인테리어 회사 직원들이 들어와서

직접 이케아 물품으로 인테리어 상담해주는 곳이다

예약제로 진행된다고 함.

이케아 쭉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본 카페 쟈스

맨날 회사 근처에서만 보다가 여기 있는 거 신기하다 ㅋㅋㅋㅋㅋ

쟈스 내 판교 최애 카페 ~

예전에 살았던 곳 둘러보려고 횡단보도 건너는길

맨날 계경순대국 보이면 이제 집에 다왔다~ 생각했는데

아련아련...

수순이와 걷던 산책로

맨날 배드민턴 치고 돌아올때

니가 먼저 씻으라고 얘기하던 곳 ㅋㅋㅋㅋ

중랑천쓰~

왤케 우울하게 사진 찍혔지...?

카메라 왜이래

예전엔 이 흔들의자 없었던거같은디 ...?

다음에 수순이랑 다시 올겡~~

 

 

중랑천 돌다가 배고파서 밥먹으러 찾아보다가

급 돈깨스 먹고싶어서 찾은 사보텐

사보텐 먹으러 송파하비오까지 왔다

오 가게 분위기 좋아

역시나 오늘도 쿨세트

근데 메밀이 계절메뉴라 그런지 먹어본거 중에 제일 맛없었다

그냥 우동시킬걸...

밥도 추가로 낭낭하게 시켜서 클리어 !

 

오늘 하루 잘놀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