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헌혈의집 - 서현센터 방문 후기 (이벤트로 기념품 2개 받음!)

우주먼지의하루 2020. 10. 13. 00:02
728x90

 

 

오랜만에 들른 서현역

온 김에 점심도 먹고 헌혈도 하고 가야겠다고 마음 먹음

 

 

헌혈의집 서현센터는 다이소 건물 4층에 있다

서현 자주 가는 사람들은 다이소 건물 이러면 다 알듯

 

 

요새 코로나때문에 피가 모자란다고해서 그런지

기념품 두개나 준다

 

원래 나는 계속 혈장 헌혈해서 하나밖에 못받았는데

이번에 검사하니까 전혈 가능하다고 그래서

전혈로 하고 기념품 두개 받았다 개이득 !

 

 

혈소판 헌혈하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도 준다

헌혈하고 바로 서현 메가박스 고고싱하면 될듯

 

 

점심먹고 12시쯤가서 점심시간일까 걱정했는데

서현센터 점심시간은 1시부터라고 해서 다행히 세이프했다

 

 

헌혈의집 서현센터는 내가 갔던 헌혈의집 중에서 제일 넓었다

큼직큼직해서 넘나 좋은듯

 

 

전자문진 다하고 대기하는 중..

대기하는 중에 이것저것 구경했다

 

 

SNS 이벤트하면 헌혈의집 레고 주는 것 같다

나름 귀엽

저 나무가 굉장히 귀엽다

 

 

저 레고에다가 내 헌혈증끼우고 인증샷찍으면 된다

나도 하고 나올걸

사진만찍고 이제야 읽어봣네 ^^;

 

 

이런것도 있네

나는 이런 얄부진거 너무 좋아

예전에 치토스 먹으면 이런거 줬는디

요새는 뭐 주나..?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레드커넥트라는 것도 봤다

어플설치하면 헐혈하고나서 혈액 분석한것도 볼 수 있고

헌혈 예약, 혈액 이동 경로 등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것저것 살펴보다가 헌혈하고 나옴

나는 여러 기념품중에서 편의점 이용권 받았다

거의 문화상품권 5000원 두장 받는데

나는 그냥 편의점 이용권 받음

 

다음엔 문화상품권 받아서 책이나 사야겠다

 

그리고 서현센터 직원분들이 너무나도 다들 친절해서 좋았다

다른 데에선 볼 수 없는 활기찬 느낌이랄까...?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에 나까지 기분 좋았음

 

 

 

요즘 코로나때문에 피가 많이 모자라다는데

가까운 헌혈의집 찾아서 방문해보시길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