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후기]롯데월드 방문기(2020.03.20)

우주먼지의하루 2020. 3. 24. 03:09
728x90

롯데월드 가는 길에 보이는 분수

항상느끼는거지만 역안에 정말 분수 크다. 

바로 가자마자 아틀란티스 타고 그 옆에 스윙탔음 !

아침에 가서 그런지 아틀란티스 점검하고 있었는데 그거 끝나자마자 거의 바로 탐 !

역시 평일 연차쓰고 가니까 너무 좋다.

 

그다음에는 내가 좋아하는 혜성특급 !

혜성특급에 사람 이렇게 없는 거 처음봤다. 맨날 이거 타려면 2시간 가까이 기다려야했는데 이 날은 바로 지하로 향했다. 꺄~

 

 

점심으로는 짜장면 ! 저번에 에버랜드 갔을때도 중국집갔는데 이번에도 가네 ㅋㅋㅋㅋㅋㅋ

맛은 뭐 비슷비슷했다. 놀이동산 음식점들이 다 그렇지 !

하지만 너무 즐거웠기때문에 맛따위는 상관없당~~ 

 

점심이지만 나랑 한테이블 정도 밖에 없었다. 나는 커플세트도 짬뽕+짜장면+탕수육+음료2개 있는걸로 시킴

 

화창한 금요일 ! 사진은 정말 손으로 찍은거 맞음 !

나 정말 평생에 후룸라이드 처음 타본다.

사람없어서 탈 수 있는 후룸라이드 !! 너무 좋아 !

물 엄청 튐 ㅋㅋㅋㅋ바지 무릎아래까지는 다 젖은듯

그맛으로 타는거지 ><

 

몰랐는데 에버랜드 아마존 익스프레스처럼 롯데월드도 이런거 있었다

진짜 몰랐어...

에버랜드보다는 덜 하지만 정글 체험하고 왔다 ㅋㅋㅋㅋㅋ

 

별별 놀이기구 다 쓸어버리고 벌룬도 타러감

벌룬도 난생처음타봤다

사람없어서 가능한 벌룬체험 !! 몰랐는데 원래는 벌룬도 한번에 최대 6명까지 탄다고 했는데 이 날 사람없어서 일행만 타도록 해줬다. 커플들 아마 안에서 뽀뽀했을듯. 흥

벌룬에서 본 롯데월드. 이렇게 작은데 별에 별 놀이기구 참 많아.

시간 남아서 모노레일도 탔다. 이 날은 동계 시즌이라 밖으로까지 모노레일 안나갔음 ㅠㅠ 아쉬워.

날 진짜 좋았는데 아쉽다.

롯데월드는 물에서 노는 놀이기구들이 많았다. 몰랐음 !! 

이거는 신밧드모험이었던거같은데 진짜 재밌었다 ㅋㅋㅋㅋㅋ 내가 공주 구했음 ! 꺄오

아침부터 하루 종일 놀기 지쳐가지고 요런것도 앉아서 봤다.

원래 롯데월드 줄 기다리기 바빠서 이런거 보지도 못했는데 완전 좋아 !!

9시 퍼레이드는 못기다리고 그냥 나와서 고기 먹으러 갔다. 왜냐면 진짜 탈만한 놀이기구는 다 타서 !!!

 

결론

1.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20~30분내로 기다렸다가 바로 탈 수 있었다.

2. 사람없어서 쾌적. 맨날 이랬으면

3. 그래도 아침부터 가야지 다 타볼 수 있을거 같다.

4. 동계시즌이라 못탄것도 몇개 있는데 이제는 거의 다 탈듯

5. 롯데월드 최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