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후기]이시국 에버랜드 후기(20.02.27 방문)

우주먼지의하루 2020. 2. 29. 09:53
728x90

이시국에 에버랜드 가면 미친놈 소리 들을테지만 코로나때문에 너무 방안에 갇혀있어서 제발 어디든 가고싶었다.

이 시국이니까 에버랜드에 사람이 없지않을까라는 누구나 생각하는 것을 체험하기 위해 고고고고 !

하루전날 밤에 연차내고 다음날 아침에 팀장님한테 오늘 연차써요라고 확인받고 출발 !

 

에버랜드 티켓값은 마이리얼트립에서 2명이서 55,016원으로 갔다. 사람 없어서 더 쌀거라 생각했는데 뭐 그래도 이만하면 잘 간거같다.

 

 

크 완전 하늘 밝다

에버랜드는 셔틀버스가 잘 되어있어서 용인까지만 가면 셔틀버스가 와서 데려다준다

셔틀버스 완전 귀여웡

 

 

 

 

입장하고 바로 앞에 있는 포토존

근데 너무 안이뻐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화려하게 만들어주세요 !!! 

 

 

 

 

놀이동산에 왔으니까 머리띠 구입하러 정문 쪽 바로 앞에 있는 상점으로 갔다.

여기 앞에서 안사도 들어가면 상점이 억수억수억수 많지만 머리띠 딱 쓰고 입장해야죠 ><

 

상점 안에 갤럭시랑 프로모션하는 것도 있었다. 갤럭시 폰 화면키고 휴대폰 저기에 데고 있으니까 갤럭시 프렌즈 화면이 떴다. 신기해. 에버랜드 놀이 기구랑 사파리쪽 중간중간에 이런 프로모션이 있었는데 줄 서 있을때 이런거 하면 소소한 재미가 될듯

 

 

 

 

10시 30분쯤 들어갔는데 사람 진짜 없어 ! 미세먼지도 없는 맑은 날이라서 정말 좋았다

사람없어서 코로나 여기가 더 안전할듯

 

 

 

회전목마도 반만태우고 가동하는 중

 

 

 

여기서도 발견한 갤럭시 프렌즈 ! 나는 줄 안기다리고 바로 타서 보지는 못했다.

 

 

 

놀이기구 안기다리고 타서 쥬토피아쪽으로 가서 동물볼시간도 있었다 예~

로스트밸리 체험했는데 진짜 완전 재밌 ! 버스타고 주우욱 이동하는건데 짱잼 !

내 옆에 바로 기린있고 홍학 저렇게 많이 있고 코끼리도 있고 동물 완전많았다 진짜 재밌어 ㅠㅠ

버스타면 왼쪽 자리에서 동물을 많이 볼 수 있어서 왼쪽에 앉는게 훠어어어얼씬 좋다.

사파리는 아쉽게도 겨울에는 안하고 3월 이후부터 한다고했다. 아니 날도 따뜻한데 거의 3월 아닙니까 ㅠㅠ 아쉬워 다음주에 올걸...

 

 

 

 

코로나때문이 아닌, 겨울이라 동계휴관하는 곳이 많았다 ㅠㅠ 아쉬워 다음주만 되었어도 많이 볼 수 있을텐데..

터덜터덜가다가 슈퍼버드를 찾아서라는 공연하는 곳 발견해서 들어갔는데 여기도 사람 없엉 ~~

제일 앞자리 차지해서 봤다. 살면서 맨 앞자리에서 공연 본거 처음이야.

슈퍼버드를 찾아서 제일제일제일 재밌었다. 아니 무슨 새들이 이렇게 똑똑해 !

내 머리 바로 위에서 새 날라다니고 너무 재밌었다. 코로나 아니면 체험도 해준다고해서 다음에 또 가고 싶다 !

체험해줘도 아마 애들만 해주겠지 ㅠㅠ 흑흑 나두 애기로 돌아가고파

 

 

 

 

판다보러갔는데 갑분나비. 판다보러 온건데 이건 뭐쥬 ?!

나비정원에서 이벤트한다고하니까 한번해봐야딩

 

 

 

 

누워서 대나무 먹는 판다. 팔자좋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네

너는 내일이 무섭지 않지 ? 좋겠다 마

 

 

 

손오공

 

 

 

손오공의 자식(子)

 

 

 

스키장가면 제일 무서운 리프트. 

에버랜드는 커서 리프트 타면 수월하게 이동 가능해서 좋다. 오랜만에 이렇게 밖에 나오니까 너무 좋구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고싶구려.

 

 

 

아침부터 밤까지 있었던 에버랜드

다시 또 올게 !!

 

 

 

 

이 시국 에버랜드 결론

 

1. 사람이 많이 없어서 놀이기구 아침에는 다 개방안하고 오후에 연다. 티 익스프레스 오후에 열었다.

2. 스낵코너도 다 안열었지만 충분히 스낵 먹을 정도로는 열어준다. 먹는거 걱정은 없었다.

3. 아침에 못 탔던 놀이기구들이 오후에 개방해서 조금 대기줄이 있었다. 하지만 30분 이내로 탔다.

4. 티 익스프레스는 5시부터 두 번 탈수 있게 더블코너 ? 같은게 있는데 1시간 넘게 기다렸다 ㅠㅠ 그래도 연속 두번 탈수있어서 너무 행복. 사람많았으면 이마저도 못했을거란 생각.

5. 코로나보다는 동계휴관이 많아서 많이 못봤지만 3월이면 연다고 하니 괜찮을거같다.

6. 또 가고 싶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