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우주먼지의 바나나 지수

[영화]패러디 영화의 진수 - <무서운영화>

우주먼지의하루 2022. 9. 13. 00:02
728x90

2000년 개봉한 무서운 영화

벌써 20년이 지난 영화인데 너무 재밌게 봐서 그런지 가끔씩 생각나는 영화

 

무서운 영화는 총 5개의 시리즈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1편 3편이 재밌다.

시리즈 뒤로 갈수록 퀄리티가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한번 볼때 전체 시리즈를 다 본다

 

무서운 영화 1편의 내용은 영화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를 전체적으로 패러디했다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영화를 보진않았는데

아무래도 당대 히트작이다보니 어떤 내용인지는 대충 알고 있었다

 

공포물 외에도 각종 영화를 따라했는데 이것도 패러디한 영화를 몰라도 대략적인 내용만 알면 재밌음 !

하지만 20년 전 영화라 그때 당시 유명했던 영화를 패러디해서

요즘 10대 친구들이 보면 재미없을듯 ㅠㅠ

 

그래도 영화를 좋아하는 어린 친구들은 매트리스, 쏘우 등등 알수도 있으니 재밌게 볼 수 있을 듯

 

전체적인 내용을 쓰고 싶지만 전체적인 내용이 뭔지도 정확하게 모르겠는

소위 "약 빤 영화"다 ㅋㅋㅋㅋㅋㅋㅋ

 

한순간도 놓치지않고 개그치는 영화 <무서운 영화>

 

나무 위키에 간단한 내용있으므로 그거 참고해서 보시길 !

 

 

 

무서운 영화 - 나무위키

자비도, 염치도, 속편도 없다 2000년 개봉한 1편은 제작사는 디멘션 필름 외. 배급은 미라맥스 픽처스. 감독을 포함해서 주축배우들이 흑인이라 흑인유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게 1 ~ 2편이다. 주

namu.wiki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