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일상글]벌써 22년 2월이라고 ?

우주먼지의하루 2022. 2. 14. 15:04
728x90

오랜만에 쓰는 일상글

블로그 3년차 꾸준히 쓰기 쉽지않군 !

 

올해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는데

댓글로 벌써 광고 들어와서 두피 관리하러 감

 

내두피 나름 깨끗 ?

머리 모공에 두가닥씩 나고 좋다고함

 

근데 두피관리하러 갔는데 누가봐도 사기꾼 재질쓰...

나중에 이거 관해서 따로 포스팅할 예정!!

 

사기치지말라구요!!

홀링뱅 언냐들이랑 함께하는 힙합 배우기

근데 왤케 어려워요 ?

조금 더더더 기초반 없나요 ..?

생각보다 더 몸을 못쓰는 사람도 있어욥

어느날 갔던 모란 육회비빔밥

육회 많아서 아주 내스타일이여~

다음에 재방문각

 

 

윤삼이랑 간 옐로우 바스켓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

.

.

.

 

[가로수길 갈만한곳]복합문화공간 옐로우바스켓 방문 후기 !

오랜만에 가로수길 방문 !! 가로수길 스타벅스 근처라 찾기는 쉬웠어요 근데 가는길에 사람이 많아서 약간 ...

blog.naver.com

 

눈오는 노동청뷰...

여기 회사 오고나서 노동청뷰 한껏 보고 간다

 

오랜만에 들른 카나

대표님 여전하시다ㅋㅋㅋㅋ웃기심

 

퇴사하기 전에 마지막 한컷

잘있으렴 안뇽

미니랑 같이한 쿵야 게임

진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답 모르겠는디 ...? ㅋㅋㅋㅋㅋ

집에서 버터 남아서 한 토스트

식빵 구울때마다 드는 생각은....

토스트기 갖고싶다

 

근데 막상 또 사면 많이 안쓸거같아서 안사고싶음

 

사고싶다가도 안사고싶은 마음 알지 ?

 

오랜만에 집에서 요리이이이

나름 김이랑 깨도 뿌림

맛있어서 삭삭 긁어먹은거같음

1인 가구에 식빵은 처치곤란...

하나 사놓으면 빨리 다 먹어야해서 골치아픔

그래도 먹고싶은 날이 있자눙...

 

설에 창원 내려가서 새감친구들 만남

요즘 창원의 새로운 핫플인 어반브릭스 ~

전부다 매웠던 쿠기쿠기...

요즘 안매우면 장사 안되는 모양이다

 

하삼동 유동커피 가서

입 한껏 털고옴

오랜만에 입털어서 입 아팠다 ㅋㅋㅋㅋㅋㅋ

설에 장 보러 갔는데 물가 왜이래 ?

애호박 또 2300원이여...

원래 800원이었잖아요 !!

 

그리고 무슨 딸기가 26000원이야

장난쳐 ?

월급만 안올라 월급만

할머니 계신 절에 갔다가 본 강아지랑 고양이

이 개 무슨 뭐시라고했는데...

뭐더라...기억안남

어쨌든 귀여웡

할머니 다음에 또 올게용

할머니 보고 점심도 먹고옴

야무지게 또 밥도 볶아먹음 ㅎ

야무진 우리 가족들

팔친들 만나러 또 어반브릭스 감 ㅋㅋㅋㅋ

창원가면 어반브릭스만 갈 예정

이거 둘다 소스 진짜 맛있었음 !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그리고 진짜 비쌌던 이름 생각 안나는 요리

너무 비싸서 나 소리 질렀잖어

3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마시고 눈물 흘린 즙수인

남의 사랑얘기에 눈물흘리는 즙수순이 넘 웃김ㅋㅋㅋㅋㅋㅋ

평생 놀릴거리 +1 추가 됨

 

2차로 술집갔는데 하몽 시켰다가 욕먹었자누

먹은것도 같지 않다구...

 

하몽 다 먹고 튀김 9시에 시켰는데

8시 몇분에 주문하고 나오자마자 흡입하고 9시 땡 마감~

 

아~주 잘먹는 친구들이여

요즘 꽂힌 하이볼~

이거 마시면 무릎 안아파

설에 엄마 염색해줌

아~주 잘 했쥬 ?

려씨네 미용실 짱짱

 

퇴사 여행으로 제주도 갔다옴 ~

이거는 따로 포스팅할 예정

포스팅하면 덧붙여놓을게융

퇴사여행 2

강릉도 다녀옴~~

이것도 따로 포스팅 예정

 

이제 또 출근 잘해보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