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2021 겨울 일상(명동 성당, 성수동 나들이, 엄마 환갑, 스키장 개장)

우주먼지의하루 2021. 12. 28. 10:34
728x90

밀린 일상글....

진짜 스압이라서 언제 다 적을 수 있을까 걱정 !

 

이때는 10월이었던거같은데

팀장님한테 엄청 혼나고 우울했는데

같은 팀원분이 나 위로해준다고 명동 성당 데려다줌

이 날 같이 술도 조금 마시고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조금 친해졌다

 

코로나때문에 회사사람들이랑 자주 보지도 못하고...

업무도 겹치지 않아서 많이 친해지지 못했는데

이렇게 챙겨주셔서 넘넘 감사

 

진짜 어른같애 매니저님은

 

회사 근처 카페 겸 빵집

인사동이라 한옥 카페였는데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들도 예뻤음 !!

 

나중에 인사동 가면 한번 또 가봐야딩

 

회사 워크샵날~

이 날 빌린 공간이 너무 이뻐서 진짜 기분좋았는데

내년 일정들으면서 지쳤음

윽 힘들어

지쳐 지쳐

 

지욱사마랑 모란에서 텐동 한사바리~

나는 튀김 좋아

몸에 안좋은건 역시 맛있어~

 

팀장님이 보내주신

선진 문화 탐방

 

예쁜 공간들 많이 봐서 넘넘 기분 좋았음

나도 큰집가서 살고싶당~~

 

광화문 근처 맛없는 집

돈까스 튀겨 놓은것 주니까 진짜 맛없었고...

비빔밥도 너무 차가워서

돈주고 사먹기 아까웠음

 

음식에 정성이 없어 정성이 !!!

 

창원가서 마미가 해신탕해줌

해신탕 집에서 먹는 요리인지 몰랐단 말이지

먹을때 몰랐는데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넹

창원 디저트 카페는 역시 삐삐당 !!

삐삐당가서 수다 떨다가 왔음

우리 아지트같애

혜수가 선물로 준 토이스토리 걔...(이름 뭐더라)

이거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음

 

회사에서 준 SK렌터카 라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색다르게

요 근래 먹어본 돈까스 중에 제일 맛있었던 허수아비 돈까스집 !!

여기 진짜 대박 맛있었다

문정 흥도식당과 비등한 돈까스집은 처음이얏

 

맛집답게 소녀시대 싸인도 걸려있었음

나 방문한 음식점에서 태연싸인 본적 처음이야!!!!!!

역시 서울은 다르네 달라 

집에 왔는데 택배 천국

놀랍게도 전부 지은이꺼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월 200쓰는 친구는 달라

 

회사 팀원에게 받은 제주도 뭐시기

한정판이랬음

과자 하나 잘만들어서 부자되는 요즘...

나도 부자되고 싶당

 

노동청뷰..

이 날은 미세먼지가 많았네

지욱사마랑 오뚜기 식당

이날도 진짜 많이 먹은듯

성수동 나들이 간날

성수동에는 이런 와인 판매점도 있구요

성수동에는 캐스퍼 스튜디오도 있어요

아 진짜 나도 차 갖고 싶다...

갖고싶다 

갖고싶어

진짜로 갖고싶다

 

 

연경님이랑 먹은 삼겹살

요기 생각보다 맛있었던것같다

일단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하이볼 한잔 마시니까 약간 취해서 연경님한테 추태부리고 싶었음 ^^

 

광화문에서 저녁쓰

10대 맛의 달인이 있는집

 

아니... 올해 베스트 예약고..10대 맛의 달인인건 알겠는데요

너무 비싸자나요 ㅠㅠㅠ

 

파스타 비싼거 용납못하는데

사실 진짜 맛있었음..

싹싹 긁어먹음 ^^

 

출근하는데 비둘기떼...

아씨..얘네들 피해서 보통 조심조심 걷는데

차 지나가면 비둘기 푸드덕 거리면서 공격함

아진짜 개싫어 ㅠㅠ

모란 제일 싫은 점 1등이 비둘기 떼

 

회사 앞에 갑자기 미니언즈

서울 한복판에 있으니 이런 볼거리가 있네

스키 개장날...

스키장 가고싶어서

348571일 기다렸음

 

근데 슬로프 몇개 안열어서 두번밖에 못탔고..

나는 아직 너무 가고싶은데

미친 코로나때문에

언제 또 갈지 모름... ㅠㅠㅠ

 

코로나 색히들아 겨울엔 좀 잠잠할 수 없겠니 ?

 

또 지욱사마랑 저녁

이번에 지욱이를 많이 많났네

지욱사마가 동파육집 가고싶대서 갔는데

맛있었움

 

동파육 이렇게 제대로 먹어본적 처음이야

사진보니까 또 가고싶당

 

엄마 환갑이라 부산으로 고우고우

 

원래 환갑으로 여수 놀러갈랬는데

변덕쟁이 엄마답게

여수 호텔 취소...

부산에서 놀자하니까 저녁까지 있기 싫다고 또 저녁 취소..

다행히 부산 열차는 타고 올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