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성수동 갈만한 곳]공간 와디즈 방문 후기 !

우주먼지의하루 2021. 12. 23. 00:02
728x90

오늘은 공간 와디즈에 방문했습니다 !

 

와디즈에 파는 물품들을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다고해서 가보고 싶었어요

위치는 뚝섬역 근처인데 조금 걸어가야 있습니다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야하지만

어렵지않게 찾을 수 있어요 !

 

공간 와디즈 도착 !!

생각보다 건물이 크기때문에

골목으로 들어가도 단번에 찾을 수 있답니다

 

진짜 귀엽게 만들었음...

 

겨울 분위기를 냈네요

다른 계절에 오면 어떤 그림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입장 사진을 안찍어서 없는데...

(아직 미성숙한 블로거)

 

요즘 백신패스 때문에 

QR체크와 백신 접종 검사를 한답니다 !!

 

꼭 준비해서 가세욥 ~

 

 

 

와디즈 1층

 

들어가자보이는건 펭수 !

펭수의 오징어게임 세트가 있네요

저는 저 중에서 많이 한건 딱지치기랑 달고나를 했슴다

 

구슬치기는 잘 안했는데 왜 집에 구슬이 그렇게 많았는지 의문

 

각인 할 수 있는 기계도 팔았는데요

직접 체험할 수 있었어요 !

 

친구는 나무합판에 하나 각인하고 왔네요

 

요건 제가 갖고 싶었던 미니 빔프로젝트 !

공간 와디즈에는 빔프로젝트를 잘 보여줄 수 있게

작은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진짜 잘 꾸며놨음

빔 프로젝트 옆 공간엔

골프 연습할 수 있는 기계 ? 가 있었어요

 

엄마아빠 완전 사주고 싶었음 !

 

저도 요새 골프 배우고싶은데...도대체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하는지 감도 안잡힘

 

요즘 친환경이 대세 키워드답게

친환경 물건들도 팔았어요

 

이거 제일 갖고싶었는데

모자 쇼핑백입니다

 

하지만 저는 쇼핑백이 이미 있기때문에~구입하지 않았어요

 

회사에 하나 놔두고 싶은것...

택배 테이프 자르는 칼인데요

 

예전에 업무때문에 택배 100개 받은 적이 있는데(오버)

그때 제일 필요한 물건이었네요

 

1층엔 잠깐 쉴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공간이 이뻐서 친구한테 하나 찍어달라고했는데

뭔가 맘에 안듦...

걍 얼굴이 좀 더 예뻤으면 좋겠다는 생각 ^^

 

 

 

이제 2층으로 고우고우 !!

 

 

1층은 전반적으로 체험공간이 많으면

2층엔 음식이나 옷, 펜시 용품 등등이 있었어요

 

아, 그리고 카페도 있답니다 !

 

물품들중에 하이볼을 만들 수 있다는 가루가 있어서 

하나 구입 !!

다양한 맛이있었는데

저희는 파리향을 골랐어요

 

 

그리고 미니 냉장고도 있었어요

 

2층에 구경한다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블로그의 시작은 사진인데..

 

 

그리고 사진으로 안찍었지만

저는 미백 크림도 하나 구입했어요 !!

 

마침 크림이 필요했는데 팔아서

발라보고 구입 !!

 

 

 

이제 3층 루프탑으로 고우고우

이 날 별로 안추워서 잠깐 앉아있다 갔습니다

회사에서 뭐 이벤트 이런거 잇으면 빌려서해도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이 꽤나 컸습니다

밑에서 보는 와디즈

 

Find your better가 와디즈 모토인듯

 

둘러보고 이제 가는길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아쉬운데

체험할 수 있는것도 많고, 물품 종류도 많았어요

 

시간만 더 많았으면

쉬다가 보다가 체험하다가 했을 것 같아요

 

성수동에서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공간 와디즈 추천추천 !!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