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수원역/수원대에서 가까운 호텔 푸르미르 숙박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8. 4. 00:02
728x90

오늘은 화성에 있는 호텔 푸르미르 숙박 후기입니다

저는 호캉스는 아니었구요

그냥 출장 ?! 뭐 이런느낌으로 왔습니다

푸르미르가 무슨 뜻이지 ? 하고 찾아봤는데

푸르미르는 청룡의 순우리말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호텔 앞에 있는 청룡 그림이 뙇 !

호텔 푸르미르는 4층까지 있고

지하 2층과 외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가 모자를 일을 없어보입니다~

 

그리고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미팅룸 등이 있는데

현재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저는 4층에 있는 숙소 입실 ~

 

옷걸이도 있고 슬리퍼도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욕실은 욕조도 있네요

세면대, 변기는 당연히 깨끗하게 되어있고

욕조 또한 깨끗합니다.

 

비지니스호텔에 가보면 한번씩 욕조는 더러운 경우가 있는데

호텔 푸르미르는 깨끗해요

 

제 깨끗함 기준에서 상위권 차지~~

작은 수건 2개

큰 수건 2개가 기본으로 있습니다

 

수건 상태도 깨끗깨끗

 

그리고 기본적으로 욕조에 걸려있는 발수건?(이라고 부르는 것 맞나??)이 있어서

수건이 모자르진 않았어요

 

 

샤워용품은 기본적으로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바디로션이 있구요

아주 냄새가 좋습니다

 

그리고 비누도 있어요 !

 

칫솔 치약은 따로 구비되지않아서

카운터에서 샀습니다

 

칫솔치약세트는 하나에 천원입니다

 

룸은 전체적인 형태는 이렇습니다

침대, 아주 크구요

냉장고, 있구요

티비, 작지만 있구요

쇼파 ?!, 같은 작은 곳이 있습니다

냉장고에는 물 두개~

하루에 두개씩 주는 것 같아요

에어콘 및 난방은 조작 가능가능

에어콘 성능이 아주 좋아서 그런지 27도로 틀어놨는데도 추웠어요

잘때는 끄고 잤음...

커피와 티도 기본적으로 줍니다

하지만 저는 커피를 마시지 않아요

커피 맛없어

침대 옆에 형광등 ?! 어쨋든 Light 스위치가 있어요

호텔 갈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이거 진짜 집에 있으면 좋을거같음...

완전 편해

4층 뷰

푸르미르 호텔에서 여름에는 풀장을 개장하는 것 같았어요

코로나때문에 안하는건지

시간이 끝나서 안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재밌어보임

 

호텔 푸르미르 잘 머물다 가는길

호텔에서 배민시켜서 먹는것도 꿀맛~!

호캉스 느낌이었어요 왕좋~

 

수원, 화성에서 호캉스 즐기려면 호텔 푸르미르로 가세요~~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