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생각보다 좋았던 팀랩: 라이프 (teamLab: LIFE) DDP 관람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6. 23. 00:02
728x90

8월 22일까지 DDP에서 하는 팀랩 라이프 전시회 방문 후기입니다

 

작년 9월부터 시작한 팀랩 전시회네요

 

저는 할인 받지 않고 그냥 들어갔어요

성인 1인당 2만원입니다 !

 

팀랩 라이프 전시회는 사진 촬영이 가능한 전시회에요

다른말로는 사진촬영하러 가는 전시회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하.지.만 사진만 찍으러 가는 곳은 아니에요

정말 생각보다 재밌었어요

거대한 벽에 뛰어다니는 말 ? 헤어치는 물고기 ?

뛰어다니는 동물들 손으로 만지면 소리가 나요

핵신기

동물들이 커져서 거대해짐 ㅋㅋㅋ 와우

 

하나의 팁 ?! 같은거 드리자면

옷은 흰색 또는 밝은 계열의 옷을 입고 가세요

사진 찍을 때 옷에 물드니까 이쁘더라구요

 

제일 좋았던 방 !

집에 이런거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은데

욕심이겠지 ?

여기는 줄기를 만지면 줄기가 빛이 돌면서 시들어 죽음

12종류의 꽃이 나온다고 하는데

12종류 다 못보고 나왔음

이것도 이쁘다...

집에 해놓으면 진짜 좋을거같운디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거대한 꽃이 있는 방

여기서는 사람들이 줄서서 찍었어요

진짜 이뻤음 !

저도 몇장 파바박 찍고 나왔네유

여기는 비 내리는 방

벽이나 바닥에 맞대면 비가 저절로 피해요

이것도 집에 가져가고 싶어...

친구 세명이랑 비 피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찌질이 같아서 너무 좋은 샷

비 피하는 중

비 다 맞으니 꽃이 피네요

완전 재밌었던 팀랩 안뇽

사진찍으러 가는 전시회 맞긴한데

만지고 느끼면서 즐길 수 있었던 전시회라 재밌었어요 !

 

추천 추천 !

DDP 온 김에 카카오 방문

뚝섬 한강공원에서 치킨 피자 먹고 드러누워서 힐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