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상반기 일상글(돈까스악개 재등장)

우주먼지의하루 2021. 6. 3. 00:07
728x90

일상글을 너무 안썼네

드디어 쓰는 내 일상

수많은 소문이 많았던 정돈

돈까스하면 정돈이랬는데 역시나 맛있었나

하지만 고기에서 조금 나는 돼지냄새...

내 입에는 흥도식당 승 !

경선이 서른맞이하러 부산 도착

이런거 하나 해놨는데도 분위기 난다

내년 내 서른에는 뭐하딩

진짜로 이게 된다구요 ??

거짓말 아니에요 ??

AI가 도깨비 방망이인줄 아나

오랜만에 봤던 영화

막상 영화보면 재밌게 보는데 영화 보러는 잘 안가게 되는것같다

소울도 재밌었음

지은이와 함께 간 잇츠매직 쿠킹클래스

웰컴스낵으로 주는 곶감 & 치즈

존맛탱

저기요...남은거있으면 하나 더 주시라예

재밌었음....

주방 제품들 다 고급진걸로 준비해주심

 

책 보기에는 조명이 너무 어두워서 산 스탠드

넘나 만족스러워

필테 시작 !!

다녀보니까 나는 요가가 더 재밌는듯..

그래도 파이팅

내가 좋아하는 텐동 !

나는 약간 이런 음식 좋아하는듯...

튀긴거.. 튀긴거... 튀긴거...

회사 이사감

내 자리 뷰 최고~

남산뷰로 미세먼지 확인가능

자리 너무 좋아서 뺐기기 싫다

 

너무 더워서 선풍기 바로 들고옴

창문 바로 옆이라 여름에 고생 예정

얘 없음 못지내겠는걸

내가 제일 좋아하는 흥도식당 !!!

지이이이이인짜 맛있음

계속 이렇게 맛있게만 남아주세요

웨이팅은 언제나 기다릴게요

그냥 맛있게만 해주세요

다음날에 과장님 만나러 보정동 

이날 또 연속으로 돈까스 먹음 ㅋㅋㅋㅋㅋ

돈까스 사진은 없넹...

 

돈까스 러버 ♡

 

다이소에 산 백설공주 스티커

너무 귀엽다

나는 팔용공주니까 백성공주랑 칭긔칭긔

일곱 난쟁이들은 내 회사컴에 붙임

일곱난쟁이들아... 날 지켜줘

회사 점심으로 또 경양카츠

보정동점이나 을지로점이나 별로 맛없음

일단 너무 퍽퍽해

돈까스는 퍽퍽하지 않다구요

연경이 만나서 물회

오랜만에 먹으니까 완전 맛있

집에 다리미도 샀다

근데 성능 별로인듯...

쫙쫙 펴고 싶을때는 그 눌리는 다리미가 짱짱

 

블로그 올리려고 사진 찍다가

너무 못찍어서 포기

회사 도착했는데 건물에 코로나 확진자 있다고 빨리 가래...

진짜 불도 꺼져있음

다시 돌아가야하네....(흐뭇)

집 돌아가려고 왕십리에서 분당선타는데

아니 왤케 사람많아 ?

아침 10시에 성남가는 사람 이렇게 많다고 ?

과장님이랑 또 만나서 여의도 고고

아니 짓다가 만건가 ?

뭐 이렇게 생겼지

백화점에서 햄버거투어

1차 햄버거 땡김

2차로 햄버거 또 땡김

2인 3버거 클리어~

후식으로는 빵...

빵먹으로 왔당께

더현대서울

이곳저곳 둘러봄

제일 재밌었던건 NH Super Stock Market

따상 가즈아~

 

지은이랑 지은이 친구랑 간 캐릭터페어

 

닭뚜기 입양

진짜 귀여워♡

우리집 코앞에 있는 백종원 골목식당에 나온 김치찜집

대기 길까봐 완전 빨리감

우리가 첫빠~

집에서 밥해먹기 싫을때 나와서 먹으면 좋을듯

지욱사마랑 원데이클래스감

떡 티라미슈인데

맛있었음 !!

하지만 자취생에게 거대한 떡은 언제 처치할지 미지수

태블릿 사놓고 하는거라곤 바람의나라...

난 이게 왜 재밌을까

나도 정말 의문

그래도 키우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