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밀린 일상 글. 일상 글은 스압 국룰

우주먼지의하루 2021. 9. 4. 00:02
728x90

 

언젠지 기억안나는 신당동 방문한 날

6월인가 7월인가... 물가물가물

 

당동은 역시 떡볶이 타운 아닌교~

떡볶이 모형 다시보니까 너무 귀엽다

하지만 난 떡볶이를 별로 안좋아해

제일 기본인 즉떡 시킴

처음 방문한 집은 제일 첫번째 메뉴 고르는게 국룰임

 

 

연경님이 귤 가져다 주심

뀰 귀엽다

 

누가봐도 파란색 빨간색 아냐 ?? 했는데

파란색(보란색) 이랑 빨간색이 보이면 스트레스 지수 만땅이랬음

 

아우 스트레스 받아

 

회사에서 보내준 사진전

난 사진전이 재밌더라

 

회사사람들끼리 보다가 사람들 벌써 다 떠나고 없음

내가 마지막인가 ?

 

 

집에 혼자 있을때 시켜먹은 해물찜

지은이는 찜 별로 안좋아한대서 안타깝

 

맛있눈디

 

개귀여웡

할머니 49재하러 절 방문

절 오니까 너무 좋아서 충동적으로 아빠한테 불교 청년회 가입할거라고 함

불교 오빠 만나야지

 

푸파 지은이와 함께 먹은 것

냉동 삼겹 4인분, 라면 반개, 볶음밥 1인분, 묵사발

 

푸파 지은이와 함께라면 2명이지만 4인분 가능

악개에 입맛엔 만족할 수 없었던 돈깨스

흥도식당 러버

삐삐당에서 먹은 사과라떼

진짜 존맛탱

사과라떼 어떻게 생각했대

진짜 대단해

오랜만에 키슈 너무 먹고싶어가지고

삐삐당 키슈 킵해놓음

 

옥수수크럼블 인기있다는 소문만 듣고 먹어봤는데

진심 맛있음

집에 오는길에 생각나는 맛...

또 먹으러 가야딩

다음날 꿍지랑 혜숙이랑 같이 간 파스타집

난 맛있었데 친구들이 짜다고 했다

내가 요즘 좀 짜게 먹는듯

 

내 손선풍이 시원하다고 보여주다가

꿍지 머리카락 끼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겼는데 죄인이라서 많이 못웃었다

 

사실 좀 웃었는데 더 크게 웃고 싶었음

근데 진짜 미안해 꿍지야ㅠㅠ

 

삐삐당 가자마자 머리 자르고 선풍기 감옥에서 탈출

다신 선풍기 머리 위에 안올릴게 꿍지야...♡

 

1일 1방문 삐삐당

삐삐당 사장님 배달 주문에 바빠가지고 쉴새 없었음

삐삐당 잘돼면 내가 2호점 차려야딩

 

복래반점 2차 방문

모란에서 2차 방문한다는 것은 내가 인정한 맛집이라는 뜻임

그런 가게 몇 없음

 

꿔바로우도 진짜 맛있었음

아니 양념을 부었는데 어떻게 바삭바삭할 수가 있지 ??

양념이 분명 흠뻑 젖어있어 

근데 어떻게 바삭바삭해 ??

뭐지 ??

 

이건 복래반점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옥수수튀김

사실 이거 먹으러 옴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 사장님예

 

백신 예약 완료 !!!

9월 말에 했다가 9월 초로 바꿈

백신 딱 맞고 추석에 딱 창원가서 맘편안한게 있어야지

 

지욱쓰랑 간 알파카 월드

지욱이 차 사서 넘넘 부럽

이런데도 올수있고 ㅠㅠㅠ

 

알파카 월드 가기전에 생각했던 것 : 알파카가 사람들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 어떡해 ㅠㅠ

알파카 월드 도착 후 : 사람들 존나 좋아함. 아니, 정확하게는 먹이 찾으러 다니는 하이에나들임

먹이 안주냐고 노려보는 중

알이헤나들때문에 지욱이 약간 무서워했음 ㅋㅋㅋㅋㅋ

아니 얘네들 너무 덤벼들어

사랑스럽게 보이지만

토끼도 먹이에 미침

 

먹이 숟가락 위에 올려줬는데

숟가락 바로 뺏음

 

사실 그래도 넘넘 귀엽♡

 

알파카야 이리와~

나도 동물농장 만들고 싶다 ㅠㅠ

얘네 너무 귀여웡

 

 

새감 칭긔들이랑 대전 먹방투어하러 ~

대전 내 소울푸드 있어서 1년에 한번씩 방문

 

도착하자마자 태평국밥에 국밥 한사바리 + 육사시미 땡기고

내 소울푸드 두부두루치기 한판하고

숙소 도착해서 연어 또 시켜먹고

담날 소제동 맛집에서 맛집 성공하고

성심당 가서 쓸어삐고 옴

 

대전 가려면 위장 잘 운동시켜서 와야함 

 

 

일상글 끝

 

9월에 다시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