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목포 가볼만한 곳]어묵타르트가 있는 목포 어묵 오선당 방문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5. 6. 00:02
728x90

 

목포 여행을 다녀왔는데 정말 신기한 곳이 있어서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

 

어묵 타르트가 있더라구요

정말 처음듣고 처음보는 음식이어서

궁금해서 방문 !!

외관이 무척 깔끔하죠 ??

 

목표 유명한 빵집에서 조금 더 걸어가면 있어요

건물 한채라 바로 눈에 띄어요

 

완전 깔끔한 내부인

목포 어묵 오선당

목포 어묵 오선당에는

어묵 타르트 말고 다른 어묵 요리도 많아요 !

어묵타르트는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왼쪽은 비금도섬초 베이컨 타르트이구요

오른쪽은 초리소만가닥버섯타르트입니다

 

 

요건 타코야키 어묵타르트입니다 ~

 

오픈한지 얼마안돼서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타르트 3개에 10000원입니다

지금도 하고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

 

 

타르트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

 

2층 내부입니다

갤러리같다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갤러리더라구요

이벤트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목포를 주제로 사진전을 하고 있었어요 !

 

 

2층에서 타르트 냠냠 !

 

 

2층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따뜻하게 먹고 싶으면 직접 데워드시면 돼요 !

 

2층에서하는 사진도 한컷 !

2021년 5월 16일까지

목포어묵오선당 2층에서 

이정석 사진전을 한다고합니다 ~

깨알 정보 ㅋㅋㅋㅋ

 

 

 

 

타르트 먹고 가는길에 목포 씨앨비 베이커리 들렀다 가기 ㅋㅋㅋㅋ

방앗간에 안들릴수없지

 

 

목포 어묵 오선당 

목포 가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