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우주먼지의 바나나 지수

[넷플릭스] 탈출 예능 추천 <Floor is LAVA : 도전 ! 용암 위를 건너라>

우주먼지의하루 2020. 7. 25. 00:02
728x90

오랜만에 끌리는 예능을 발견해서 추천합니다 !

저는 드라마도 잘 안보고 영화도 잘 안봐요

예능이 제일 재밌더라구요

그런데 넷플릭에선 예능이 잘 없어서 매번 웨이브나 티빙 정기권을 끊곤했는데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재밌는 예능을 발견했어요.

 

Floor is LAVA 입니다 ~

 

Floor is LAVA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입니다

 

지금은 시즌 1까지 있습니다.

200평 넓이의 방에 용암이 가득한데

방안에 있는 여러 가구들로 용암을 건너서 탈출하는 예능이에요 ㅋㅋㅋㅋ

 

 

매 회 세 팀씩 출연합니다.

한 팀은 세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세명 모두가 탈출하면 3점. 

두명은 2점 한명은 1점이에요.

 

동률이 되면 그 중에 제일 빨리 탈출하는 팀이 승리 !

 

방안에는 계속 용암이 흘러다닙니다. ㅋㅋㅋㅋ

진짜 빨간색 물이에요

한번씩 막 용암도 분출되고 그럽니다.

 

4회까지 본 사람으로써 체력이 1등이고 팀워크가 2등인것같아요

저라면 탈출 못하고 용암에 빨려 들어갈 듯하네요

상금은 매회 우승팀에게 1만달러를 주는데

계산해보니 1,205만원 정도 되네요

성공하면 1000만원이라니. 개이득 !

 


시즌 1의 1화 아주 조금 소개합니다.

 

시즌 1의 첫 화는 지하실 콘셉입니다.

탈출구까지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참가자는 엄마랑 이제 곧 대학교 들어가는 쌍둥이

 

이제 쌍둥이들이 학교로 가게되면 자주 못보게 되서

도전하게되었다고 합니다.

 

애들이 저렇게 큰데 어머니 진짜 젊네요

 

엄마는 상금을 타면 전부 쌍둥이들한테 줄거래요

학교 갈거니까 학비로 쓴다네요

 

상금을 전부 주는 대신에 매주 토요일에 전화해야하고

문자해야됨

 

페이스북 친구 추가도 해야됨.

 

인스타그램, 스냅챗도 당연히 !

 

딸의 공허한 표정 

 

아들의 어이없는 표정

 

어머니의 호탕한 웃음으로 마무리 !

 

뭐 어쨋든 용암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람이 저만한데 진짜 크죠 ?

용암도 계속 끓고 있습니다.

제일 처음 옆에 걸려 있던 그림을 이용해서 다리를 만듭니다.

 

똑쟁이로군

 

엄마는 벽을 타고 건너는데 

걸려있는 곤충들이 진짜 곤충이에요

 

저는 저기 절대 안갈래요

 

미라 밟고 탈출하려는 어머니..

 

어느덧 다들 중간으로 와서

피라미드 위에 있는 딸과

큰 기둥을 쓰러뜨려서 다리로 이용하려는 엄마

그리고 그냥 웃고 있는 아들 !

 

계속 기둥이 안쓰러뜨려지자 딸이 움직입니다

자기를 희생하고 모두를 구하겠다 !

 

용암에 진짜 푹 빠졌슴다 ㅋㅋㅋㅋㅋ

 

웃고있는 쌍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니는 거의 눈물 흘리기 직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은 빠졌지만 어쨋든 탈출은 계속 고고싱

 

ㅋㅋㅋㅋ 한명이라도 살아야하지 않겠니..

계속 여기 이 상황에 빠져있는 어머니

과연 둘은 모두 탈출할 수 있을까요 ??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