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자취생 밥상 - 만원 이하로 먹은 <이마트 물회>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6. 25. 00:02
728x90

 

퇴근길 이마트에 들려서 뭐 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물회 발견 !

초밥을 먹을까 물회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물회가 할인판매 한다고 해서 겟 !

 

7시 가까이가면 마트 할인 많이해서 너무 좋다 ><

 

 

원래는 12800원

이 가격이었으면 초밥 먹을뻔 했다. 

연어 초밥 9알에 12000원했었던거 같은데

 

뜯자마자 과대포장 뭐야 ?! 생각했었는데

아마도 저기다가 소스 담아서 먹으라고 해둔것같다

맞겠지 ?

 

 

 

넘칠까봐 사이즈 재어 봤는데 딱 맞는 것같다

 

햇반대신 내가 만든 냉동 밥

전자렌지 돌려서 다시 냉동실에 조금 넣어뒀다

물회는 시원하게 먹어야하니까

 

원래 뜨거운거 바로 냉동실 넣어두면 냉장고 성능 떨어진다고 했는데

한번쯤은 괜찮겠지...

두번도 괜찮겠지

 

밥때문에 비주얼 조금 이상하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생각보다 회도 많았다

저렇게 뭉텅이로 주니까 회 많은지 몰랐는데 제법 많았다.

포장의 중요성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다

진짜 보기보다 야채도 많고 회도 많다.

가성비 갑 !

 

소스가 조금 아쉽기도 했다. 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텁텁한 맛이 많았다.

그래서 먹는 중간중간 물 부어가면서 먹었다.

안주 느낌으로 많이 사가서 그런가 간도 조금 쎄다. 

소스는 약간 아쉽

 

 근데 왜 한번씩 회에서 흙맛같은게 날까 ?

저번에 가자미 회 먹었을때도 이런 냄새가 났었는데 무슨 이유지 ?

 

 

가성비 갑 이마트 물회

9800원일때 겟겟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