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자취생 밥상 내돈내산 - <참이맛 감자탕>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7. 3. 00:02
728x90

 

 

위메프에서 산 내돈내산 감자탕 !

요즘은 음식 가격이 참 싼 것 같아요

1+1+1에 99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무료배송이었어요 ! ><

 

 

배송도 아주 빠르게 도착 !

아이스팩 안에 담겨서 왔어요

배송시켜서 먹다보니까 스티로폼 이런것들이 많이 와서

환경 문제가 걱정되네요... ㅠㅠ

그래도 밥은 먹어야하니..

 

 

조리법은 참이맛 감자탕을 냄비나 뚝배기에 붓고 중불에서 5분간 가열합니다.

그리고 기호에 따라 들깨가루, 당면, 파, 깻잎 등을 함께 넣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저는 집에 그런것들이 없기 때문에 아~무것도 넣지않고 

그냥 가열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전자렌지용이 아니니 전자렌지에 그냥 데우지는 마세요!

 

보정없는 아예 그냥 쌩 사진

고기다 보니까 기름 굳은게 눈에 보여서

제 혈관에게 미안했답니다.

그래도 어쩔수없죠. 

 

 

가열하자마자 바로 먹었습니다.

안에 시래기도 있더라구요.

집에 재료가 없어서 이것만 데웠는데 시래기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뼈는 3개정도 있었어요.

제품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3개 정도라고 할게욥

뼈에 고기는 떼기 쉬웠어요. 그리고 딱 1인분 양으로 들어었어요

근데 감자탕은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양이 작진 않습니다.

 

먹다가 급 사진 찍은 감자탕...

백그라운드가 더러워보이네요

하지만 그만큼 맛있게 먹었다는 점 !

고기 너무 맛있었습니다.

 

참이맛 감자탕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