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돈까스 먹으러 갔다가 만난 인생 면발, 인생 우동. <마초야 수내점>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6. 19. 00:03
728x90

마초야 수내점에 방문했다

돈까스가 먹고 싶어서 찾다가 맛집이란 소문이 많다 방문 ~!

 

수내에 이런 분위기가 있다니

건물 이렇게 꾸미니까 너무 특색이고 눈에 띄었다

 

마쵸-ㅅ야

일본어 조금 배운걸 요런데다 써먹는다.

 

면발 관리하는 곳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믿음직스럽다

 

 

돈까스를 먹으러 왔으니까 돈까스만 메뉴 찍었다 ㅎㅎ

너무 더워서 우동은 모밀로 바꿔줄수있냐고 물어봤는데 그렇게는 안된다고 했다

이때만해도 모밀 못먹어서 아쉬웠는데... 우동은 맛본 이후로는...(말잇못)

 

인테리어 너무 세련됐다

세련이란 말은 사투리 아니겠지...?

어쩃든 인터리어 너무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었다

우리집도 이렇게 꾸미고 싶어

 

돈까스 + 우동 세트

일단 돈까스의 맛은 10점 만점에 9.02점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고기 두께도 좋았다

전반적으로 만족

그렇지만 튀김이 바삭한 느낌은 별로 없었고 고기와 튀김이 따로 분리되는 느낌이었다.

왜 그런걸까 ? 이유가 너무가 궁금

 

그리고 우동 지이이이이이인짜 맛있다

인생 우동 맛집

원래는 우동 밀가루맛 느껴져서 내 돈주고 사먹은적 없는데

이거는 진짜진짜진짜진짜 맛있다

진짜 핵맛있음.... 

이거 먹어보는 순간 아, 이런게 쫄깃한 면발인거구나라고 느낄수있다.

 

친구가 시킨거는 토리가라아게

아유 맛있어

닭튀김 + 우동 면발 + 소스

여름에 먹으면 좋을 메뉴였다

소스 맛은 생각나는데 그게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다 

그런 소스를 뭐라고 할까

 

우동맛집답게 숟가락 핵크다

 

돈까스 소스는 식탁에 놓여있는 참깨를 뿌리면 더 맛있다

처음 방문하는 사람을 위해서 서빙하시는 분이 이런거 알려주시면 좋을텐데

 

코로나 때문에 배달을 시작했나 ?

 

이건 일본 느낌인건가

하루에 10개 한정판매하는 치즈돈까스...

10개면 평생 못먹겠는데 ?

 

인생 우동을 맛볼수있는 마초야 수내점

왕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