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후기]판교 우림시티 맛집 - 점심 먹기 딱 좋은 석쇠한판숨두부

우주먼지의하루 2020. 6. 3. 00:04
728x90

비오는 날 우림w시티 뷰.

자주가는 GS 편의점 바로 위에 석쇠한판숨두부 간판이 있는줄 오는 처음 알았다.

 

비가 오니까 순두부가 땡겨서 오늘은 순두부로 결정 !

 

 

오 꽤나 가게가 큰 모양입니다.

 

 

밖에서 봐도 아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밑반찬으로 두부가 나왔어요 !

그래서 각 자리마다 있는 항아리에 볶음 김치를 퍼다가 같이 먹으면 돼요.

 

 

밑반찬으로 나온 두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

단촐한 것 같지만 정갈한 반찬들.

 

 

가게는 꽤나 넓었습니다. 사진 뒤로도 자리가 많아요.

손님들이 앉아 있어서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자리 많아요 !

점심시간 자리 없어서 못 앉을 일은 없어보입니다.

 

 

메뉴는 숨두부찌개랑 묵사발이에요 

둘다 9000원입니다. 점심시간에 한끼 먹기 좋은 메뉴네요.

 

 

몇분 기다리지 않아 바로 나온 순두부 찌개 !

부들부들한 순두부 너무 맛있었어요. 계란도 있었습니다 !

역시 순두부찌개엔 계란이쥬

 

 

석쇠한판 숨두부찌개라서 석쇠고기도 같이 나옵니다.

묵사발 시켜도 같이 나와요 !

저는 같이 나온 양파를 전부 간장양념장에 넣어서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1인분으로 작아보이지만 순두부찌개랑 같이 먹으면 양이 딱 맞아요

 

혹여 고기를 추가하고 싶으면 1000원 추가하고 드시면 됩니다.

 

 

맛있겠쥬 ?

우림w시티 맛집 석쇠한판숨두부 점심 메뉴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