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음식

[후기]서현 맛집 - 부모님과 같이 가기 좋은 고급 일식 코스 요리 <삼학도>

우주먼지의하루 2020. 5. 25. 00:10
728x90

재난 지원금을 받아서 맛있는 거 먹으러 가기로 결정 !

평소에 잘 먹지 못했던 조금 고급스러운 곳으로 가고 싶어 찾다가

서현에 일식 코스요리 전문점을 발견해서 그곳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2층에 위치되어 있습니다.

 

점심특선은 10% DC를 해주나봐용 

점심특선은 11:30 ~ 3:00 까지 가능합니다.

 

 

점심특선도 있지만 오늘은 재난지원금을 쓰기때문에

삼학도 회정식을 먹겠습니다 >,<

 

삼학도 한상차림은 한상으로 크게 나오는거구요

삼학도 회정식은 코스요리로 나옵니다.

 

 

서현 삼학도는 룸이 있기때문에 프라이빗한 모임이 가능해요

다음에 가족 행사나 모임, 회식할 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룸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갔는데 벌써 다 예약이 찼더라구요

 

 

회정식을 시키고 조금 기다리니 바로 밑반찬과 에피타이저가 나왔습니다.

에피타이저는 죽~

 

 

죽을 먹고 있으니 조개탕이 나왔습니다.

백합이랑 이것저것 나왔어요.

조개 종류를 잘모르겠네유...

 

 

새콤달콤 샐러드

 

 

이제 메인 모둠회가 나왔습니다.

저희 동네 어시장에서는 회를 얇게 썰어주는데

여기서는 두툼하게 썰어주네요

두툼하니 씹는맛이 좋았고 아아아주 싱싱했습니다.

 

 

고추냉이를 아주 산처럼 쌓아줬어요

손으로 모양을 만들었을까요 ?

 

 

회를 먹고 있으니 저희가 회 잘 못먹는 사람처럼 보이던지

회 먹는 방법 알려줬어요 ㅋㅋㅋㅋ

 

밑반찬으로 나온 깻잎위에 회, 꼬시래기, 와사비, 된장을 조금 얹어먹으라고 하네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사진보니까 침넘어가네요.

 

 

인당 초밥 2개씩 나왔습니다.

 

 

고등어와 뽈락 구이입니다.

다른곳은 꽁치 이런거 주던데 요기는 뽈락을 주네요.

맛있었어요 !

 

 

엄청 싱싱해서 무서웠던 산낙지 탕탕이

쟤가 제 볼 꼬집었어요. 가시찔린줄

진짜 싱싱했어요

 

 

튀김은 언제나 사랑이죠.

감자, 새우, 깻잎 튀김이 나왔어요

새우튀김 최고

 

 

마지막 식사 매운탕 !

사실 매운탕 먹고 싶어 찾아가 이곳을 찾았어요

저에겐 매운탕이 무엇보다 메인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국물이 조금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국물먹으려고 매운탕 먹는거잖아요 ? 저만그런가요

 

 

밑반찬들.

 

 

그리고 후식으로 과일과 매실을 준다고 했는데

저희는 못먹고 나왔어요

주는지 몰랐습니다....ㅎ

 

종업원분이 너무 바쁘셔서 저희가 다 먹은지 확인을 못하셨대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코스가 다 끝난줄 알았네요

코스가 어떻게 시작해서 끝나는지 메뉴가 있었으면 더 좋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어쨋든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던 삼학도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