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후기]조립이 쉬운 소프시스 위더스 3단렌지대 640

우주먼지의하루 2020. 5. 26. 00:10
728x90

집에 전자렌지와 밥솥이 바닥에 굴러다녀서

선반이 꼭 필요했어요.

맨날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이제야 샀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서 당황.

 

 

작은 자취방에는 가구 크기가 조금만 커도 사람이 치일 수 있기때문에

꼭꼭 크기를 맞춰보고 구입하세요 !

 

소프시스 렌지대 후기에 조립이 쉽다고해서 구매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조립 나사도 주네요 !

 

 

고정 못 개별로 포장되어 있고

A,B,C,D 이렇게 다 쓰여있어서 조립 정말 쉬웠습니다.

 

 

20~3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조립나사로 쉽게 조일수 있구요.

철제로 되어있으니 아주 튼튼합니다.

 

 

바닥에 놓여있던 전자렌지와 밥솥

이제 자리를 찾았어요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3단 렌지대를 샀습니다.

4만원대였는데 저는 오늘의 집에서 첫구매 쿠폰을 받아서

3만원대 후반에 샀어요 ! (홍보 절대 아님)

아주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