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All kinds of Tips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 사기 ?!

우주먼지의하루 2022. 2. 17. 00:02
728x90

 

네이버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댓글로 이런거 달림 !!

 

 

신기했지만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의심쩍어서

네이버 블로그 전문가 친구한테 이거 뭐냐고 물어봤음

 

근데 네이버는 한번씩 이런걸로 체험단 모집한다고 해서

일단 채팅방 들어가보라고 해서 들어가봄

 

안녕하세요...?

일단 계좌번호 안물어봐서 1차 통과~

 

 

구구절절 말해서 2차 의심..

나는 잘 모르니까 두피관리만 해보겠다 하니까

예약 도와드릴게요~하면서 자기 계좌 남겨줌

 

노쇼 방지 비용으로 2만원 받는다고 함

일단 의심쩍었지만 2만원이면 속는비용치고 나쁘지않아서

일단 2만원 넣음 

 

주소 보내준 곳으로 갔는데

이런데 두피 관리실이 있다고 ? 떼용 ?!

 

진짜 그냥 이런 건물이었음...

걍 진짜 오피스 건물

 

그리고 더 이상한건 말해준 주소로 들어갔는데 문이 잠겨있음

 

그래서 카톡한 사람한테 물어봤는데

띵똥해서 들어가야 한다길래

아씨...들어갔다가 뭔일 당하는거 아냐 ? 하면서 가지말까 하는 순간

문이 열림

 

안에 슬쩍 살펴보니 남자는 없고 다 여자라서 일단 들어감

 

그래도 주먹다짐하면 내가 이기지 않겠어..?

 

그리고 손님처럼 보이는 사람도 있어서 같이 싸우면 이길수 있을거같아서 입장~

 

 

들어가니까 다행히 두피 상태에 관해서 알아본다고

두피 상태 체크 종이 줬음

 

그리고 내 옷입으면 옷에 다 묻는다고 옷 갈아입으라고했는데

구석에 간이 탈의실 설치해서 거기서 갈아입으라고 함

 

옷 갈아입으면서 하... 뭔짓하면 바로 뛰어나와야하는데 옷 어쩌지...

걱정하면서 손에 내 옷 꼭 쥐고 나옴

 

의심이 많았지만 일단 두피 관리 시작!

관리사 분이 딱 봐도 어려보였는데

나한테 계속 친근감있게 말 걸어주심

 

사실 뭐 미용실 가서도 고객유치겸 이런저런 얘기하시는 분들 많아서

스몰톡은 잘 넘어감

 

이분은 어쩌다가 이런일 하시게 된걸까 ?

궁금했지만 입밖으로 꺼내진 못함

 

그래도 카메라로 내 두피 찍어주심

왼쪽은 비포 오른쪽은 애프터

 

 

이 사진은 비포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찍을때 여기 뭐야 ? 나한테 뭔짓하는거 아냐 ?

이런 생각하면서 긴장해서 땀이 좀 났는데 

사진에 땀 찍힘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두피 관리사분이 나한테 비포사진에는 기름이 있죠 ? 이러셨는데

아니, 저 땀나서 땀인거 같은데요 이러니까

아 땀이네요 ^^ 하셨음

 

그래도 나름 마사지도 해주시고

무슨 기계로 어깨 마사지도 해주시고 좋았긴함

근데 걍 딱 내가 낸 2만원치 느낌이었음

 

관리하니까 두피 깨끗해진것봐 !

모공 하나에 머리카락 두개인것 넘 뿌듯

 

 관리 다 끝나니까 마지막에 나보고 다회권 끊으면 싸다고

홍보활동 하심..

근데 가격이 너무 터무니 없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계좌번호만 있는걸로 보아 현금만 받는거같은데

떴다방 느낌이 강했음

 

사실 내가 당한 피해는 없고

의심쩍었던 부분만 많아서

사기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없음..

 

그래서 네이버 블로그에 못적고

여기다 포스팅 !!

 

사기는 아닌데 의심가는 부분이 많으니까

혹시라도 가시는 분 있으시면 조심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