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All kinds of Tips

[2021 BSITM]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및 서포터즈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10. 12. 22:51
728x90

 

안녕하세요 우주먼지입니다.

오늘은 부산국제트래블마트에 이벤트 참여 후기를 남겨보려고해요 !

 

이벤트 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bsitm.com/main/event_kr.html

 

행사개요

 

www.bsitm.com

 

부산국제트래블마트에서는

총 두가지의 이벤트를 참여하실 수 있어요

 

퀴즈 이벤트는 10월 7~8일이라 시간이 지나버려

저는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 했답니다 !!

 

 

 

 

- 스탬프 이벤트 참여

 

이곳에 들어가서 스탬프를 찾으면 되는데요 ~

오른쪽 하단에 스탬프를 눌리면 수집 가능가능 ~~

 

이렇게 온라인 부스로 진행되니까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

 

가고 싶은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해서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이렇게 온라인으롤 진행되니까

저는 정말 편하고 좋았어요~~

 

 

 

서포터즈 후기

 

이번 글을 마지막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끝마쳤어요

이번 2021 부산국제트래블마트는 코로나 19시대에 큰 의미로 다가왔어요

제가 성남에 살고있는데도 부산에서 주최한 행사에 쉽게 참여할 수 있었고,

쉽고 편하게 그리고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답니다 !

 

그리고 이렇게 국제 행사에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서 기쁘고,

부산에 대해서 조금 더 관심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코로나 19가 끝나면 부산으로, 그리고 다른 나라, 다른 지역에 놀러가고 싶었답니다 !!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 꼭 한번 놀러가야겠어요

 

그럼 이상 2021 부산국제트래블마트 서포터즈 우주먼지였습니다~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