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All kinds of Tips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포토 스팟 정리 !

우주먼지의하루 2021. 9. 25. 00:02
728x90

안녕하세요
사야컴퍼니 서포터즈 우주먼지 입니다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 관련 글을 계속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의 포토스팟을 한번 소개 시켜드릴려고 해요


1. 전시회 입구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는 전시회 입구부터 포토 스팟 !

색감이 이뻐서 어떻게 사진 찍어도 인생샷 쌉가넝

 

2.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입구 앞 

 

코로나로 수용인원 50명 제한이 있기때문에

입구 앞에서 조금 대기할 수도 있을텐데요

 

그때 !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거대 꽃 앞에서 찍으면

내가 꽃인지 사람이지 모를정도 ?! (ㅋㅋㅋ)

 

 

전시회장 입장 시에도 요런 곳이 있어요

저는 사진을 잘 못찍지만...

사진을 잘 찍으신 분들은 포토존으로 괜찮다는 점...!

 

 

3. 전시회장

 

전시회장은 총 6가지의 컵셉이 있는데요

6가지 장소 모두 이뻐서

인생샷 배경으로 딱이에요 !

 

 

 

분명 이쁜 곳인데...

갤럭시 화질 왜이랭

 

여기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메인인

벚꽃나무가 있는 곳이에요

 

포스터가 만들어진 곳이기도 하죠 !

 

개인적으로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전시회는

전체적으로 색감이 좋아서

어디든지 포토스팟이었어요

 

 

신비로운 느낌은 받았던 장소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들었던 장소에요

 

냄새 킁킁

 

전시회장 가서 사진을 많이 찍은 탓에

업로드가 뒤죽박죽이네요

 

이리저리 사진 많이 찍고 왔답니다

 

 

 

인생샷 찍으시길 원하신다면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전시회에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