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500원 시계 구매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0. 12. 17. 00:02
728x90

알리익스프레스로 물건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시계가 하나 갖고싶은데 사실 비싼거 사기에는

굳이 필요없고

그냥 하나 갖고싶어서 찾다가 정말 싼 !!

완전 싼 !! 500원짜리 시계를 발견했습니다

 

이렇게 생긴 시계입니다

구매후기를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좀 구매했더라구요

색깔은 아주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실버로 했습니다

ship from은 China로 선택했더니 13일에서 21일 정도로 걸린다고했어요

시계보다 배송비가 더 비싼 알리 익스프레스 ㅋㅋㅋㅋㅋ

총 2255원으로 구매했습니다

그래도 싸죠 ?

 

시계는 이런식으로 포장되어 왔습니다

잊고 살다가 우편물에 이게 와서 봤더니 

알리에서 샀던 시계더라구요 ㅋㅋㅋㅋ

진짜 잊고살고 있었습니다

나름 다치지 말라고 잘 동봉되어 왔네요 ㅋㅋㅋㅋ

 

짜잔 ~

생각보다 외관은 괜찮았습니다

진짜 멀쩡해보여요

500원이라고 말 안하면 아무도 모를듯

왼쪽은 비닐 안뗀거랑 오른쪽은 뗀거

다시 한번 말하지만 500원이라고 말안하면 아무도 모름 ㅋㅋㅋ

 

500원 시계의 단점이라면 너무 커요

근데 어떻게 줄이는지 잘 모르겠슴다...

그리고 똑딱이 부분이라고 해야하나 ? 시계 찰 때 저부분이 조금 싸구려같습니다

되게 장난감같이 생겼어요

그리고 나머지 또 단점은 시계줄에 지문이 잘 묻어나요

금속 재질이 지문이 잘 묻는 재질입니다

 

그리고 이건 단점인지 장점인지 모르겠는데

시계가 아주 가벼워요

이게 시계인가싶을정도 ?

 

 

알리 익스프레스 500원 시계 구매 후기는

1.5/5점 입니다

 

지문이 묻어서 못끼고 다니겠네요...

그래도 혹여나 아무때나 낄 저렴한 시계 구매하고 싶다면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