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원룸이사할 때, <짐싸> 어플 사용 후기

우주먼지의하루 2021. 1. 20. 14:03
728x90

 

 

 

오늘은 원룸 이사할 때 필수 어플인 짐싸 어플 이용후기입니다.

 

 

 

원룸 이사할때, 다들 용달이사 하시잖아요 !

그런데 요즘은 전화할 필요 없이 이사어플로 편하게 견적 받을 수 있습니다

짐싸에서 짐 정보를 넣으면

여러 기사님들이 견적비용을 제시하고 사용자가 선택하면 됩니다

 

일단 자세한 사용 방법 고우 ~

 

 

 

짐싸 어플을 설치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지금 견적 알아보기 박스를 클릭하면 견적 시작 !

 

 

 

 

이사갈 짐들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와요

짐을 클릭하고 박스나 봉투에 담긴 짐들도 입력하시면 돼요

 

보통 짐이 많으면 7~8박스이고 저는 4~5박스정도였어요

 

 

 

 

그리고 그 뒤에는 짐 종류를 선택하는 것도 나와요

침대 같은 경우, 돌침대나 프레임이 있는 것들은 무게가 조금 더 나가잖요

그래서 침대 종류도 상세히 입력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른짐도 마찬가지로 상세하게 입력 !

 

 

 

 

그리고 짐싸 어플에서는 원룸 집 사진을 찍어서 더욱 정확하게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저희집은 아주 작아서 몇장 안찍어도 됐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집 사진을 전체적으로 찍었어요

너무 사생활이라 블로그에 다 공개하진 못했지만

더 자세하게 찍어서 첨부했어요 !

 

 

 

 

이제 이사 날짜랑 출발지 정보, 도착지 정보를 선택 !

 

 

 

 

 

 

 

이제 마지막으로 이사 종류를 선택하면 됩니다

총 세가지의 이사 방법이 있는데요

 

- 일반 이사 : 본인이 포장을 다하고 기사님이 포장된 짐만 옮겨주는 것입니다

- 반포장 이사 : 기사님이 오셔서 포장을 함께하고 그 짐을 옮겨주는 것으로 마무리입니다. 짐 푸는 것은 본인이 해야해요 !

- 포장 이사 : 기사님이 오셔서 포장부터 이동, 마무리 짐 정리까지 해주는 거에요.

 

그리고 고객 도움 여부 체크란이 있는데 

본인이 참여한다고 하면 '있음'을 선택해야 합니다 !!!

 

본인이 참여할 의사가 없으면 '없다'에 선택하셔야해요 꼭 !!!

 

 

저는 일반 이사를 선택하고 넘어갔습니다~

 

 

 

 

 

정보 입력이 완료되면 이제 기사님들이 보시고 견적을 주세요

견적이 들어오면 카톡으로 알림도 옵니다 !

 

 

 

 

저는 견적 신청한지 10분도 안되어서 다섯분의 기사님들이 연락을 주셨어요.

본인이 생각하기에 제일 합리적인 기사님을 선택해서

이사하시면 됩니다~

 

이제 이사할 때는 짐싸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