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누잠 토퍼 사용후기 ! (1인 토퍼, 커버 후기, 침대 토퍼)

우주먼지의하루 2022. 7. 15. 21:28
728x90

요즘 덥기도 덥고 습해서 저희 잘때 너무 꿉꿉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 이모가 밤에 잠을 제대로 못 주무셔서 누잠 토퍼 하나 사드렸어요
누잠토퍼가 여름 커버도 있어서 더위에 좋다고 하더라구요 !
 

이게 바로 누잠 토퍼 겸 누잠 매트리스 입니다 !
요즘 토퍼 사서 거실이나 침대 위에 많이들 깔아놓시더라구요
저도 이모를 위해 하나 선물해드렸습니다 ~!
 
 

같이 온 건 누잠 커버인데요,
커버를 끼우면 시원하기도 시원하고 방수기능도 있더라구요 !
여름에 땀 흘려도 완전 걱정없음 ~
 
그리고 거실에서 생활할때도 누잠 토퍼 깔아놓고 생활하면 될거같아요
방수 기능 짱좋 ~ 굳굳
 

딱 봐도 시원한 재질이죠 ??
저도 많이 찾아보고 구매했는데 누잠꺼는 쿨에어 스판 원단이라서 더 시원하대요
아, 그리고 누잠 토퍼 커버는 쿨 그레이와 스카이 블루 컬러가 있는데 저는 그레이 컬러로 구매했습니다
 

 
저희 이모님 침대인데요, 매트리스가 오래되어서 계속 불편해하셨어요
근데 이번에 푹신푹신한 누잠토퍼를 선물하면서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이모님이 완전 푹신푹신하다고 좋아하셨음 !
 

 
누잠 매트리스에서 좋았던 점 한가지 더는 침대 고정밴드가 있어서 침대에 착 달라붙어있어요
침대 위에 깔아두면 계속 밀려나고 그래서 불편했는데 누잠 토퍼는 고정밴드가 있어서 침대와 한 몸이 된답니다
 
이 고정 밴드 완전완전 좋음 !!
내 원픽 ^^
 

 
누잠 토퍼 또 좋은점은 바스락바스락 거리는 재질이 아니라 진짜 그냥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바스락 거리면 잘때 힘든데 누잠은 그런 재질이 아니에요 !
 
그리고 완전 가벼워서 저도 한손으로 들었다 놨다 해도 돼요 !
침대에서 이용하다가 거실에서 이용하다가 왔다갔다 해도 안힘들거같더라구요
이모 없을때 거실에서 써야겠어요 ㅋㅋㅋㅋ

누잠 토퍼는 커버에도 밴드가 달려있는데요 , 이렇게 토퍼 위에다가 밴드로 고정시켜서 사용하면 돼요
커퍼가 간편하게 뺐다 끼웠다 되어있어서 세탁하기 진짜 편할 것 같아요
 
이불 한번 빨기 진짜 힘든데 이렇게 커버만 뺐다 끼웠다 하면서 세탁하면 돼서 넘넘 편할듯 !
 
 

 
짜잔 ~ 커버까지 끼운 누잠 토퍼 입니다
완전 푹신해보이고 시원해 보여요
 

 
저도 누워봤는데 완전 푹신푹신하고 시원했어요
이제 밤새도록 에어콘 틀 필요 없음 ^^
 
이모님한테 선물해드린건데 저도 누워보고 누잠으로 제것도 하나 사려고 맘 먹었어요 ㅋㅋㅋㅋ
완전 푹신~푹신~
 
거실에서나 아니면 요즘 차박할 때 누잠 토퍼 들고가서 깔면 되겠더라구요
 

저희 이모님도 누워보셨어요
완전 좋아하심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토퍼 엄청 잘나온다고 놀라워하셨어요
완전 잘 고른듯. 누잠 토퍼 굿굿 b
 

방수도 돼서 침대에서 커피 마셔도 아~무 걱정 없음
애기들 있는 집이나 매트 위에서 많이 생활하시는 분들한테 방수기능은 필수필수 ~
방수 기능 있는 토퍼 진짜 필수인듯 !
 
 
토퍼 구입하실 예정이면 누잠 토퍼 이용해보세요~
누잠 커버도 꼭 구입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