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마지막 20대 기록하기, 지난 한 해 기록하기 - Annual Autobiography

우주먼지의하루 2022. 1. 12. 00:02
728x90

마지막 20대의 목표에 나만의 책만들기가 있었는데...

너무 정신없이 지나가서 포기할 찰나에 발견한 요것 !!

한해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책 판매 ~

텀블벅에서 구입 !

 

올해 내 경험, 생각, 감정들을 질문하고 적을 수 있음 !!

내돈 내산이에요...

광고 아님 !!

 

 

아래는 구성품 ▼

 

22년 1년 달력도 넣어서 택배 왔네요 !

 

총 102개의 질문들이 담겨있어요 !

 

한 눈에 보는 올해 !!

저에게 일어났던 한해를 기록할 수 있어요

 

해보다 보니까 저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되더라구요

올해의 경험 부분 !

 

올해 내내 전국민을 괴롭혔던 코로나에 대한 질문도 있었어요

사실 2021년을 되돌아보면 코로나가 빠질수가 없어요

 

그리고 올해의 생각, 올해의 감정 부분도 있습니다

 

매일매일 조금씩 하다보니까 저는 올해의 생각 부분을 적고 있어요

 

2월내로 끝낼 예정 !

 

아직 완성은 안했지만 요렇게 적고 있습니다

비밀스러운 내용도 있어 저혼자만 간직해야겠어요 ㅋㅋㅋㅋ

어쨋든 저의 마지막 20대를 기록할 수 있는 annual autobiography 입니다

 

 

사실 홍보글이 아니었는데

홍보글처럼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20대 마지막에 뭐할까 고민하시는 분들

이런 책 사서 기록하면 좋을것같아요

 

옛날 세이클럽 시절 100문 100답한 추억이 생각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