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생활

어버이날 이벤트 - 미니 과일뇌물 용돈박스 후기 ! (Feat. 클레이 사과)

우주먼지의하루 2021. 4. 28. 22:34
728x90

요즘 어버이날에 용돈 드릴때

그냥 드리시는 분도 계시지만

진짜 다양한 용돈봉투 많잖아요 !!

 

저도 조금 특별하게 주려고 찾아보다가

과일뇌물 용돈박스를 구입

 

절대절대 내돈내산입니다

광고 절대 아님 !!

 

 

 

요런식으로 택배 왔습니다

미니 과일뇌물 용돈박스에 돈이

35~40장 정도 들어가면 제일 예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그만한 돈이 없기 때문에

대신에 클레이 사과를 넣었어요

 

(밑에 클레이 사과 만든것도 나와있어요)

 

 

 

미니 과일뇌물 용돈 박스 구성품으로는

 

(카메라 그림자 죄송합니다...)

 

미니 사과 박스, 뇌물 봉투, 노끈

 

이렇게 왔습니다.

 

 

 

사과박스 디테일 ㅋㅋㅋㅋ

귀엽죠 ?!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

그냥 박스 붙이고 돈 넣고 박스 닫으면 끝 

 

 

 

뇌물봉투는 이렇게 붙여서

준비했습니다

 

 

 

 

맨 밑의 박스는 이렇게 테이프로 붙여줬어요

글루건 ?! 같은게 있으면 테이프없이 깔끔하게 붙여질거 같긴한데

사과박스는 역시 테이프 아니겠어요 ?!

 

 

 

딱 붙이려고 노력했습니다

 

 

 

 

이제 돈을 돌돌 말아서 준비해주세요

저는 비닐을 따로 사지 않아서 아주 작은 테이프로 돈 붙였어요

아무래도 돈이니까

아주아주 작게 붙였답니다

 

 

 

동그랗게 만든 돈을 일렬로 붙여서 하라고 써있었지만...

저는 그냥 하나만 리본으로 묶었답니다

그냥 내맘 !!!

 

 

 

그리고 돈 위에 사과박스처럼 좀 두꺼운 종이를 넣었답니다

찐 사과박스에 저렇게 넣어주잖아요 ㅋㅋㅋㅋ

 

저는 택배 온 박스 잘라서 넣었어요 !

 

 

 

그리고 그 위에는 클레이 사과를 준비해서 넣었습니다

택배를 받기전에 클레이 사과 박스 만들어 놓았는데...

 

 

 

어억... 사과가 너무 작았어요

 

 

 

그래서 다시 만들어 줬답니다 ㅋㅋㅋㅋ

미니 과일뇌물 용돈박스 택배 받고 사과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클레이 사과 만들기는 어렵지 않아요

그냥 동그랗게 사과를 만들고

잎 붙이고 꼭지 붙이면 됩니다

 

저는 다이소에 빨강, 파랑, 노랑이 있는

1500원짜리 클레이 세트를 샀습니다

 

파랑+노랑 = 초록 잎

파랑+노랑+빨강 = 사과 꼭지

 

를 만들었답니다

 

조금더 퀄리티를 높이고 싶으면 다양한 색의 클레이를 이용해보세요 !

 

 

 

 

 

 

클레이를 완전히 굳히고 만들어 놓았던 사과를 다 집어 넣었습니다

 

바나나도 들어있음 ㅋㅋㅋㅋㅋ

 

짠 이제 사과박스 닫은 사진 !

노끈은 테이프로 하긴 좀 어렵고

스테이플러로 찍으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 자취방에 그런건 없기때문에 패쓰~

 

본가에 노끈 들고 가서 스테이플러 있으면

노끈해서 드려야겠어요

 

내돈내산 후기 

그럼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