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All kinds of Tips

Chat GPT 잘 사용하기 - 카톡에서 사용하는 방법(AskUp,아숙업)

우주먼지의하루 2023. 4. 5. 00:02
728x90

카카오에서 Chat GPT 같은 운영했다가 사용자가 너무 많아져서 서비스 중지를 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저도 사용해보려고 스크랩만 해놨다가 하루이틀만에 중지되어서 못 사용해봤습니다

 

그래도 다른 서비스는 존재하죠!

 

AskUp이라는 채널을 추가하면 카카오톡에서 ChatGPT를 사용할 수 있어요

 

 

먼저 AskUp을 채널추가 합니다

3월 18일에 채널추가를 했는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

 

 

 

 

2021년 10월 이전 데이터로 학습된 오픈 AI 모델로 만들어졌다고해요

사용하는데에는 지장이 없을것 같으나, 현재 많은 사람들이 한글로 Chat GPT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많은 데이터가 수집될것이고, 그 데이터로 계속해서 학습을 하고 있을테니 아무래도 업데이트 된 버전들이 더 잘맞긴하겠죠. 그래도 이만하면 만족!

 

AskUp은 하루 100회 사용할 수 있는데 100회 다 쓰는 사람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저는 주말에 북촌 한옥마을에 가서 북촌 핫플을 물어봤는데요

"핫플" 이라고해도 핫플레이스라고 해석해서 답변해주네요! 굳굳

 

맛집도 물어봤는데 돈의왕이랑 교동집을 알려줬어요

근데 북촌 돈의왕 음식점을 찾아봐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도대체 어디야...?

 

 

 

교동집도 찾아봤는데 을지로입구역 근처이지 북촌은 아니었어요

북촌 한옥마을이라고 더 정확하게 말을 했어야했나싶습니다

 

 

그래서 안국역 맛집으로 다시 질문을 했는데 이번에는 그래도 조금 나은 수준이었어요

그래도 아직 돈의왕이라는 잘 모르는 음식점을 소개해주네요

네이버 검색으로도 안나오는 곳인데.... 숨겨진 맛집인가?

 

어쨌든 첫번째 추천해준 하동관이 정말 맛집인지, 안국역 근처인지 찾아봤어요

 

 

 

하동관도 명동쪽에 있어서 안국역이랑은 좀 거리가 멀어보이네요

하긴 근처라고 했으니 질문이 좀 애매하긴 한 것 같아요

10KM 이내 이렇게 정확하게 질문을 하면 어떨까 싶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그렇게 물어보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