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뿅/All kinds of Tips

[모란역 헬스 PT]2만원대 PT체험 헬스장 찾기 : 운동닥터

우주먼지의하루 2021. 3. 16. 21:24
728x90

 

 

3월이 되니까 날도 풀렸고 이제 헬스를 해볼까 생각하고 있어요

PT를 받을 수 있는 헬스장을 찾고 있었는데

아주 유용한 어플을 찾은 것 같아 리뷰합니다.

 

 

 

어플 이름은 운동닥터 입니다.

지역별로 PT 코치를 찾을 수 있어요 !

 

 

 

 

 

저는 모란역 PT를 찾아봤습니다

2만원대로 정말 싼 가격에 1회 체험을 할 수 있어요 !

 

정말 잘 맞는 코치를 찾고 싶은데 어느 헬스장에 어떤 코치님이 있는지 잘 모르잖아요

그럴때는 이제 운동닥터를 이용해서 손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저는 효과적인 식단을 제시할 수 있는 강트코치님 선택 !

 

 

 

 

1회 체험은 2만원이었구요

코치님 후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

1회 PT 체험은 회원권을 등록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

 

 

 

 

코치님 소개글도 있으니 자기와 맞는 운동 스타일을 선택하면 좋아요

저는 PT와 함께 식단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식단관리도 잘 해줄 수 있는 코치님이 필요했어요 !

 

 

강트코치 퍼스널트레이닝(PT), 분당구 야탑동 - 운동닥터

강트코치 트레이너 PT 가격과 정보 운동닥터에서 알아보세요! 효과적인 운동 좋은 운동 전문적인 운동 모두 기본적으로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 한것은 회원과의 신뢰도이며, 친화력이라고 생각

www.woondoc.com

리뷰 글을 보고 관심있으시다면

위의 운동닥터 URL 클릭하세욥 ~

 

 

 

 

운동닥터는 PT 가격도 정확하게 나와있어요

PT 가격 알아보기 힘들었는데

운동닥터를 이용하면 한눈에 알 수 있답니다

 

 

 

 

그리고 코치님이 있는 헬스장 정보도 알려줍니다 !

제가 이용할 모란역 근처 야탑동 헬스장은 주차 무료, 운동복 무료네요

아주 좋아유

 

 

 

 

모란역 바로 근처로 찾아보고 싶어서

헬스장도 찾아봤어요

헬스장 별로 트레이너 상담가능한 곳도 알려주니까 너무 편하네요

 

모란역 PT 받고 싶은 분들 있으시면운동닥터 이용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