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 라이프/일상

THE WASP 말벌 연극 관람 후기(소녀시대 유리, 한지은 배우), 세종S씨어터 2열 1층 시야

우주먼지의하루 2026. 6. 4. 21:49
728x90

소녀시대 팬의 일상 ♥

이번에는 유리언니 연극보러 갔다

세종S씨어터에서 한다고해서 바로 예매해봤다

 

다행히 주말에 티켓을 구할 수 있어서

나는 토요일 2층 맨 앞자리로 예매했다

개이득!

세종S씨어터는 그냥 회사 근처 어떤 한 건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주말에 이렇게 연극보러 오니까 느낌이 달랐다

이제 한번씩 연극보러 와야겠다

카알라 역의 권유리 배우~

멋져

THE WASP 말벌은 여성 배우가 투톱으로 90분동안 인터미션없이 연기한다

나는 유리 언니랑 한지은 배우로 연극 봄!

보다 보니까 다른 배우의 연기도 궁금해지더라

큼지막하게 걸려있는 배우들

한지은 배우는 드라마에 몇번 봐서 얼굴을 알겠다

 

온라인에서 예매하고 현장에서 티켓 뽑았다

3월 14일 거의 공연 개막하자마자 갔는데 이제야 후기 쓰네;;

여기 앞에서 사진찍는거 아닌가....?

다들 배우 사진만 찍고 가는데 나는 유리 언니랑 한장 같이 찍었당 ㅎㅎ

세종S씨어터 2층 1열 시야

작은 극장이라 무대랑 엄청 가까웠다

얼굴도 잘 보이고 2층 1열이라 앉은키가 낮아도 앞에 가리는게 없어서 엄청 잘 보였다

다음에도 맨 앞자리 아니면 2층 1열로 잡을듯!

 

90분동안 두 배우의 연기가 너무 몰입감있었고 빠져드는 연기였다

보면서 얼마나 연습하면 저 많은 대사를 외울까 생각하면서 봤다

진짜 어떻게 다 외우지 대단해

 

보다보니까 다른 배우들의 연기도 보고싶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배우로 한번 더 봐야지!

반응형